게임/데스티니 차일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1월 18일자 최신 버전! (Feat. 데차 공카)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포스팅을 해보려하는데요. 얼마전 데스티니 차일드 패치 이후 데차 등급표에 큰 변화는 없었지만, 어느 정도 차일드 간의 약간의 등급 이동이 있었기 때문에 여러분들께 데차 등급표 최신 버전을 공유해 보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데스티니 차일드를 하루 중 플레이 하는 시간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에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데차의 경우 컨텐츠가 너무 한정적이라(가장 재밌는 컨텐츠가 뽑기..)는 이유가 있고, 또 요즘에는 데스티니 차일드 보다는 '레알팜'을 더 재밌게 즐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아직 데스티니 차일드 접지 않는 유저로서 데스티니 차일드 최신 등급표에 대한 정보를 나몰라라 할 수 없어서 이렇게 데차 공카를 통해 얻게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1월 18일 최신 버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 참 추가적으로 본 데차 등급표는 제가 직접 제작한것이 아니라 '데스티니 차일드 공카' 에서 활동 중이신 '프로판' 님 께서 직접 제작하신 등급표이니 저작권은 프로판님에게 있으며, 최근에 데스티니 차일드 도감 어플을 따로 개발하셨다고하니 데차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다운 받아 이용해주시면 좋겠네요 :)

 

그럼 지금 바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1월 18일 최신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2017년 1월 18일자)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딜러 등급표

 

아, 아 먼저 데스티니 차일드 공카에서 활동 중이신 프로판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제가 여태 본 데차 등급표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높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전의 등급표의 경우 그냥 데스티니 차일드 5성 차일드 등급표라 하여 딜러, 보조, 탱커 구분 없이 모든 5성 차일드를 쭈욱 모아놓고 등급을 매겼는데 비해, 이번 프로판님이 만드신 등급표는 딜러면 딜러 탱커면 탱커 별로 나눠져 있고 심지어 딜러 안에서도 드라이브 딜러, 출혈 딜러로 세부적인 사항까지 나눠져 있는 정성을 보고 감탄했습니다..

 

그럼 대충 데차 딜러 등급표를 살펴볼까요?

 

우선 데스티니 차일드 드라이브 딜러의 경우 역시 부동의 1위로 헤스티아가 차지하고 있네요. 저 역시 얼마전 헤스티아를 뽑았고 잘 활용하곤 있지만 개인적으로 데스티니차일드 헤스티아는 룩이 좀 떨어지는 편이라 애정은 가지 않네요.. 어쨋든 데스티니 차일드 sss등급의 헤스티아 나오면 두번 키우시길 바랍니다 :)

 

 

다음 프레이와 이브가 뒤를 있고 있으며 마프데트의 경우 처음 데스티니 차일드에 마프데트란 캐릭터가 나왔을 때 보다는 순위가 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데차 등급표 딜러 다섯 손가락안에 들어가는 차일드로서 무시 못 할 소장성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다비의 경우 데스티니 차일드 쫄작에 많이 사용 됨으로 순위에 들어 간 것 같네요 :)제가 하나하나 다 소개해드리면 포스팅이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몇 가지 차일드만 소개해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제가 소장하고 있는 차일드 중 가장 애정이 가는 데스티니 차일드 아슈토레스의 경우 슬라이드 딜러 1위를 달리고있네요! 아주 뿌듯합니다 :)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등급표(디퍼브 형)

 

이 부분은 데차를 꾸준히 즐기신 분들에게 설명을 드려봤자 무의미 할 것 같네요. 큐브 짱 석화 짱짱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등급표(탱커 형)

 

포스팅이 길어지는 관계로 요악하자면 데스티니 차일드 다나 나오시면 두번 키우세요.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등급표(보조형)

 

데스티니 차일드 4성중에 유일하게 5성을 뛰어 넘는 능력을 가진 강려크한 마야우엘! 나오면 데차 럼블 플레이시 아주 유용하니 4성이라 무시하지 마시고 꼭! 키우시기 바랍니다 :)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등급표(힐러형)

 

데차 등급표 쓰면서 새롭게(?) 느낀 점은 거의 상위 등급의 차일드는 제가 다 가지고 있었네요.. (그래놓고 노잼이라 징징..) 데차 등급표 포스팅을 하다보니 데스티니 차일드가 다시 땡기기도 하는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데차 공카의 '프로판' 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그 분 께서 제작하신 데차 도감 어플 많이 이용해주세요~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