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키우기 쉬운 종류별 강아지 분양가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요즘 반려동물 기르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기르시는 반려동물 종류 또한 다양한데요. 그 중 오늘은 애견분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현재 제페니즈스피츠라는 종의 소형 강아지를 기르고 있고, 아마 강아지를 기르시는 견주분들이라면 이 조그마한 녀석들이 얼마나 귀엽고 위로가 많이 되는지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이미 애완용강아지를 길러보신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강아지 종류도 많이 알고 계실 것이고, 대략적인 분양가격도 알고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에 처음 애완동물을 길러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아지종류나 강아지파는곳등에 대해서 아무런 정보도 없으실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를 처음 길러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키우기 쉬운 강아지 종류와 그 강아지 분양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강아지 분양 가격과 종류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강아지 종류와 분양가격

 

 

"강아지계의 귀족으로 불리는 말티즈"

 

요즘에는 견주 분들이 작고 귀여운 강아지 종류를 선호합니다. 사실 말티즈도 소형견에 속하는 작은 강아지임에도 불구하고 티컵강아지같은 인위적으로 아주 작게 만든 강아지를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물론 티컵강아지가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강아지를 처음 길러보시는 초보 견주 분들이라면 아마 키우기가 쉽지 않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애견 분양 첫 번째 추천 강아지는 바로 말티즈입니다. 말티즈 혹은 몰티즈라 불리며 성견까지 자랄 경우 키 23cm 정도, 몸무게 2~4키로 정도를 유지하는 '초소형견'의 분류에 속합니다. 때문에 작은 강아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기르십니다. 또한 말티즈 털빠짐의 경우 그 정도가 다른 장모종의 강아지보다 적고 관리가 쉬운 편이라 초보자 분들이 기르시기에 적당하다고 합니다.

 

 

사실 강아지의 분양가격은 부르는 게 값이기 때문에 정확이 '얼마다'라고 말씀을 드리진 못하지만, 말티즈 분양가격의 경우 보통 애견샵에서 30~50만원 사이에 분양 받으실 수 있고, 암컷이거나 외모가 정말 이쁘고 귀엽고 작다면 그 가격은 60~100만원까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포메라니안"

 

각종 SNS나 TV프로그램에 많이 등장하여 유명세를 타게 된 강아지 포메라니안 입니다.

 

포메라니안은 사실 강아지 초보 분들이 기르시기엔 그렇게 추천드리는 강아지는 아니지만, 워낙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기르고 싶어 하시기 때문에 포스팅에 넣게되었는데요. 사실 포메는 겉으로 보이는 귀엽운 외모와 달리 엄청나게 활발하고 활동량이 많으며 고집도 세고 사고도 많이 일으키는 아이입니다. 또한 종모종으로 포메라니안 털빠짐의 경우 많이 빠지는 부류에 속하기 때문에, 만약 강아지 털이 날리거나 정신없는 강아지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강아지를 분양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포메라니안 분양가격의 경우 다른 아이들 보다 특히 외모에 영향을 많이 받는데요. 평균적으로 100~200만원 사이의 분양가격으로 고가의 강아지에 속합니다. 분양 가격이 너무 비싸다하시는 생각하시는 분들은 강아지 무료분양을 하는 각종 카페나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되고, 혹시 샵에서 포메라니안을 분양하기로 했는데, 가격이 터무니없이 저렴하다면, 순종이 아니거나 몸에 이상이 있는 강아지일 확률이 높습니다. :)

 

 

 

"짧은 다리가 매력적인 닥스훈트"

 

사실 닥스훈트는 제가 길러보고 싶은 강아지 중 한 녀석입니다. 닥스훈트의 경우 고향은 독일이고 크기 역시 소형견에 속하는 작은 강아지입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외모는 단연 긴 몸과 짧은 다리인데요. 이러한 외모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귀여움을 받고 있는 강아지이기도 합니다.

 

닥스훈트 성격은 외모에서 드러나듯이 장난을 좋아하고 명랑하며, 사냥개 출신이다보니 짖음과 무는 성격이 강하다고 합니다. 때문에 공동 주택이나, 아파트 같은 곳에서 기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애기 때 부터 함부로 짖지 못하도록 훈련을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닥스훈트 역시 털빠짐은 말티즈와 비슷한 수준으로 포메라니안 같은 장모종의 털이 잘빠지는 강아지 처럼 털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습니다. :)

 

닥스훈트 분양가격의 경우 50~60만원 사이에 분양가가 형성이 되어 있고, 타 강아지들과 똑같이 외모, 성별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로 뛰는 경우도 있습니다. :)

 

 

오늘은 키우기 쉬운 강아지 종류와 종류별 강아지 분양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분양 가격이 너무 부담되는 분들이라면 강아지 무료 분양이라는 것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다양한 정보를 비교해보고 분양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아지의 외모나 가격, 성별 보다는 강아지를 진정으로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서로 교감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몰상식한 사람들이 강아지를 분양 받아 귀엽다고 잘 기르다가 후에 크니까 안귀엽다고 버리시는데요.. 제발! 끝까지 책임지실 분들만 강아지를 분양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쁜 강아지 분양 받으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게요~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