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 통합 usb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삼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거의 스마트폰 아닌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그저 가지고만 있고, 문자, 전화만 사용할 줄 알지 핸드폰과 컴퓨터를 연결해서 다양한 작업을 할 줄 아시는 분들은 스마트폰 보급률이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연결해서 어떤 작업을 할 때, 가장 필수적으로 선행되어야 하는 삼성 USB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읽으신 분들은 포스팅을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아무런 어려움 없이 드라이버를 설치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그럼 지금 바로 삼성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 안드로이드 드라이버 다운, 설치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 받기

 

먼저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에서 '삼성 통합 usb 드라이버' 라고 검색하신 후, 위의 사진에서 빨간 네모칸 박스가 처진 곳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의 삼성전자 키스 다운로드센터가 아닌 밑에 조그맣게 표시 된 곳을 눌러주세요.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따로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합 드라이버 받으러가기)

 

 

 

다운로드 버튼 누르기

 

사진에서 보이시는 사이트가 뜨셧다면 제대로 따라오고 계신 것이 맞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통합 유에스비 드라이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 실행 창이 하나 뜨실텐데요. 저장을 해주시거나 실행을 눌러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별도의 선택 없이 설치 진행하기

 

역시 삼성 드라이버 설치 파일이라 그런지 설치 과정도 깔끔하고 별도로 선택해야 하는 항목들이 없습니다. 그냥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설치가 끝난 후에 핸드폰과 컴퓨터를 ubs 잭을 이용해 연결시켜 보고 만약, 여전히 연결이 되지 않는다 하시면 컴퓨터를 한번 재부팅 시켜주시고, 다시 핸드폰과 usb 케이블을 연결시켜주시면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핸드폰이 usb로 인식되어서 잡히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