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미니게임 하는법과 보상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이제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리니지M의 미니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리니지M 미니게임은 그냥 오픈을 기다리면서 시간 때우기용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점! 즉, 미니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 해당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매하였을 경우 오픈 때 해당 아이템을 실제로 받아보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저는 이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어서  뒤늦게라도 리니지M 미니게임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 중인데요. 아직 저처럼 미니게임의 용도를 모르시고 마냥 오픈을 기다리시기만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오늘은 미니게임 진행 방법과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리니지M 미니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미니게임

 

 

리니지M 미니게임 하는법

 

먼저 리니지 미니게임 화면으로 넘어오셔서 오른쪽 하단에 전투 보급품 상자를 열어주도록 합니다. 이 상자는 하루에 5개씩 주어지고 상자를 열게 되면 리니지의 장비들과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10장씩을 얻게 됩니다.

 

 

무기, 방어구 마법 주문서는 일종의 강화 주문서로 해당 주문서를 무기나 방어구에 바르게 되면 일정한 확률에 의해 아이템이 강화가 되는 것입니다. 강화 확률의 경우 당연히 강화 숫자가 높아질수록 리니지 다운 극악의 확률을 자랑하고, 강화를 통해 캐릭터 스코어를 높여 포인트를 모아 포인트샵에서 리니지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리니지M 미니게임 포인트와 샵

 

왼쪽 사진의 경우 스코어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의 기준 표입니다. 포인트의 경우, 일주일에 한번 매주 월요일에 최종 포인트를 기준으로 지급이 됩니다.

 

오른족 사진의 경우 포인트 샵으로서 모아놓은 포인트로 실제 리니지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템 별로 딱 1번씩 밖에 구매가 되지 않아 포인트를 모아서 종류별로 하나 씩 사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