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이코스 할인코드, 할인쿠폰 받는 방법! (아이코스 홈페이지 발급)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국내에서 확실하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전자담배 아이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 오늘은 아이코스 할인코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저는 기존의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자이고, 비록 아직 아이코스를 구매하진 못했지만, 앞으로 구매를 할 예정이고, 구매를 하고 나서는 차근차근히 리뷰를 올려 볼 예정입니다.

 

아이코스의 경우 기존의 액상형 전자담배의 본체 가격보다는 많이 높은 12만원대의 가격으로 호기심에 덜컥 구매하기엔 많이 부담스러운 가격 대인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다행인것은 아이코스 한국 런칭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2만원 가량의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그 할인 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발급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 할인코드

 

 

아이코스 홈페이지 이동 후 가입, 로그인

 

현재 아이코스는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지만, 마케팅 팀의 인력이 부족한 것인지, 예산이 부족한 것인지.. 아이코스 홈페이지가 검색엔진에 등록조차 되어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아이코스 주소를 직접 주소 창에 입력하시고 접소하셔야하는데요. 아이코스 주소는 www.myiqos.com 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코스 홈피에 접속하시게 되면 제일 먼저 묻는 것이 '성인 흡연자' 인데요. 아이코스는 현재 국내 거주 중인 성인 흡연자를 대상으로만 판매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아이코스에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지만,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회원가입을 먼저 거치셔야 겠죠? :)

 

 

 

특별가 97,000원 클릭 후 코드 발급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아이코스 홈페이지 상단에 특별가 9만7천원 이라고 이벤트가 뜨는데요. 이 부분을 눌러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할인코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나옵니다.

 

처음으로 먼저 아이코스 제품 사용 설명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시게 되면 매장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구매를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할인코드가 발급되며, 해당 매장으로 직접 가셔서 구매를 하면 12만원 짜리 아이코스 키트를 9만7천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현재 아이코스 물량이 부족한 관계로 저는 아직 코드 발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추가 물량이 풀리고 구매가 원활하게 가능할 때 코드를 발급받고 구매할 예정입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