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 모바일로 간편하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포스팅이 7월 19일로 그동안 글을 올리지 않아, 블로그를 접으셨나라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 많이 계셨을 텐데요. 사실, 직업상담사 2급 필기 시험을 치르느라고 포스팅을 소흘히 했었습니다. 이제 다시 초심을 잡고,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좋은 정보들을 많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요즘은 페이스북보다는 인스타그램을 많이들 사용하시고, 심지어 연예인분들도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페이스북 같은 경우 원하는 사진을 받으려면 사진을 길게 꾹 누르고 '사진 저장'을 누르기만 하면 되었는데, 인스타그램의 경우 사진 저장하는 기능이 따로 없어서 불편했었던 경험 다들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 오늘은 모바일로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 방법

 

 

인스타디' 어플로 간단하게 해결하자!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부분의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도 컴퓨터보다는 모바일로 하시는 분들의 비율이 앞도적으로 많은데요. 그래서 모바일로 인스타 사진 저장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어플인 '인스타디' 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스타디' 를 검색 한 후,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과 같은 어플을 다운받아주도록 합니다. :)

 

 

 

 

인스타디 실행 후, 바로 끄기

 

다음으로 다운 받으신 인스타디를 한 번 실행해주시고, 바로 홈버튼을 눌러서 꺼주도록 합니다. 이 때, 인스타디가 백그라운드에서는 계속해서 실행 중이어야 사진이 다운로드 되기 때문에, 홈버튼을 길게 눌러서, 혹은 메뉴 버튼을 눌러서 '최근 사용한 앱' 목록에서 인스타디를 지우시면 안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사진 찾기

 

정상적으로 백그라운드에 인스타디가 실행이 되고 있는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통해 자신이 저장하고자 하는 사진을 찾아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연예인 혜이니의 사진을 테스트로 저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장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사진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점 세개로 표시 된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시고, '공유 URL 복사' 를 눌러주시면 인스타디에 자동으로 사진이 저장됩니다.

 

 

아, 참고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여러장 있는 게시물의 경우 이 방법으로 1개의 사진만 공유하기 눌러도 전체 사진이 다 저장되니 참고하하시면 되겠습니다. :)

 

 

 

인스타디 들어가서 사진 저장 확인하기

 

마지막으로 백그라운드에 실행 중인 인스타디를 눌러 사진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포스팅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사진을 저장하게 되면 스마트폰의 상태바에 '인스타디 사진 저장 xx 완료' 라고 별도로 표시도 해준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