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변신카드 합성 방법과 마법인형 합성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니지M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요즘 각종 자격증 공부 때문에 모바일 게임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데요. 마침 얼마 전 까지 공부 중이던 직업상담사 2급 필기 시험이 끝나서, 막간을 이용해 리니지M 초보 공략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리니지M 공략은 아주 초보, 이제 막 리니지M을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보 공략이니 이미 리니지m 변신카드 합성과 마법인형 합성 방법을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리니지M은 pc 리니지와 동일하게 자신의 캐릭터를 변신시킬 수 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변신카드는 pc리니지와 다르게 상점에서 자신의 운을 이용해 뽑기를 해야합니다. 그럼 무과금 유저들은 평생 리니지M을 해도 영웅 카드를 못 먹는다는 말인가? 아닙니다. 바로 변신카드 합성이라는 컨텐츠를 이용해 하위 카드들을 상위 카드로 합성 하실 수 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변신카드 합성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변신카드 합성하는법

 

 

변신카드, 마법인형 합성하기

 

먼저 리니지M에서 변신카드는 사냥 시에 아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유는 바로 변신 종류마다 붙어 있는 다양한 옵션들 때문인데요. 그 옵션에는 명중을 올려준다거나, 공격력 상승, 공속 상승등이 있습니다. 때문에 리니지M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라면 상위 변신카드를 얻는게 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주저리 잡소리가 길었는데요. 변신카드 합성 방법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변신카드 목록이나 마법인형 목록으로 들어가주신 다음 왼쪽 상단에 보이시는 '변신카드 합성'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단, 변신카드나 마법인형 합성의 경우 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하위 중복카드 4장이 필요하다는 점 인데요. 이말이 무엇이냐 예들 들자면 본인은 해골 궁수 변신카드가 1장을 가지고 있는데, 뽑기를 통해 해골 궁수 카드가 1장이 더 나왔다면 2장 중 1장을 합성에 이용 할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즉, 해골 궁수 카드 총 5장을 가지고 있다면 사용 할 1장을 빼고 4장을 재물로 넣어 합성을 할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물론 꼭 같은 종류의 카드 4장이 아닌 중복이 되는 카드 총 4장만 있다면 언제든지 합성이 가능합니다. :)

 

 

 

 

합성 단계는 순차적으로 올라간다

 

현재 저는 합성을 하고 싶어도, 중복카드가 3장 뿐이라 합성 과정을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이 많이 아쉽네요. 위와 같이 이미 가지고 있는 카드까지 넣어서 합성을 하는 것이 아닌 중복 카드만 넣을 수 있고, 또한 같은 등급의 카드 4장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반 4장을 넣어 합성을 하게 되면, 고급 변신 카드가 나올 수도 있고, 안 나 올 수도 있습니다(...) 순전히 운입니다. 아, 카드 뽑기에서는 번개가 친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카드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지만, 변신카드 합성에서는 번개가 치면 무조건 상위 카드로 합성이 되었다는 뜻이니 번개가 친다면 기뻐하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