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pdf hwp 변환 간단하고 확실한 방법 따라하기! (ezPDF Editor)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많은 분들이 pdf, ppt, hwp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 파일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물론 서로 변환이 가능하기도 하고, 불가능한 부분도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pdf를 hwp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 예정입니다.

 

사실 pdf 형태의 파일을 hwp 형태의 파일로 변환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지는 몰르겠지만, 저는 자격증 공부 과정에서 이러한 변환 방법이 필요 했고, 찾아봐도 별 다른 정보를 얻기가 힘들어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pdf 한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PDF HWP(한글 파일로) 변환

 

 

ezPDF Editor 파일을 이용하는 방법

 

사실 ppt 파일을 여러 형태로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변환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ppt 파일을 hwp로 변환하는 방법은 프로그램 설치 외에 방법이 없다고 장담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제가 이미 다 찾아봤기 때문이죠. 저도 솔직히 처음에는 파일 변환 때문에 프로그램 까지 설치해야 하나라고 고민도 하고 다른 방법이 있겠지 하면서 인터넷을 뒤져봤지만, 이 방법이 그나마 가장 간단하고 확실한 방법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꼭 pdf나 ppt 파일을 hwp로 변환해야 한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ezPDF Editor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네이버에 검색하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하실 수 있으니,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해주도록 합니다.

 

다음으로 프로램이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변환하고자 하는 pdf 파일을 ezPDF Editor로 불러오시고 사진에서 빨간 네모 칸에 있는 HWP로 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

 

 

 

 

다른 형식으로 저장 과정

 

시작과 끝 부분은 pdf 총 장수를 의미하고 저는 테스트로 1장 짜리 pdf 파일을 변환해보았습니다. 그러니 시작과 끝은 당연히 1이 되겠죠? 이렇게 시작과 끝 장수를 확인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고, 원하는 파일 이름을 입력하신 후, 저장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

 

 

 

변환 파일 확인하기

 

마지막으로 변환 된 HWP 파일이 깨진 곳은 없는지 한글로 불러와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