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저렴한 여드름 스팟패치 어퓨 난코 티트리 스팟패치 리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저 처럼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우선 저로 말할것 같으면 여드름이 얼굴을 덮고 있는 악성은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한 두개 정도 나는 것도 아닌 적당히(?) 여드름이 나는 얼굴을 가졌습니다.

 

여드름이 먹는 것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하지만 저는 맛있는 음식들을 포기 할 수 없기 때문에 음식 조절보다는 여드름 연고, 스팟패치, 화장품등으로 조금이나마 관리를 하고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여드름 패치 중 스팟 패치를 하나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아, 참고로 어퓨에서 돈을 받고 광고성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아닌 순수하게 구매자 입장에서 포스팅을 하는 것이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광고글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 단점도 솔직하게 할 수 있음!)

 

 

 

 

 

어퓨 난코 티트리 여드름 스팟패치

 

 

어퓨 스팟패치 패키지

 

제가 사용하는 어퓨에서 나온 여드름 스팟패치 입니다. 한 팩에 총 10장이 들어 있는 구성으로 가격은 3~4천원 사이입니다. 제가 어퓨 스팟패치를 사용하는 이유는 일단 10장이 들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4천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 어퓨 티트리 토너를 사용해 본 결과 잘 맞아서 입니다.

 

여드름 패치 패키징은 파란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아주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래 소개해드리겠지만, 10장들이 한 묶음이다 보니 보관이 용이하게 지퍼팩으로 열고 닫을 수 가 있습니다. :)

 

 

 

 

제품구성과 디테일

 

위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4천원이 안되는 저렴한 스팟패치 임에도 불구하고, 지퍼팩이 달려 있는 구조로 쓰다 남은 패치들을 더 위생적으로 보관 할 수 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팟패치 1팩 속에는 총 10장의 패치가 들어 있고, 한 장에는 총 12개의 패치가 붙어있습니다. 패치의 크기는 큰 것, 작은 것이 각 각 6개 씩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패치를 붙힐 부위에 따라 선택하여 붙일 수 있게 끔 되어 있습니다. :)

 

 

 

 

스팟패치 효과와 솔직한 후기

 

이런 저런 얘기 말고 바로 난코 티트리 여드름 패치를 직접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패치의 붙힘성(?)은 매우 우수해서 본인은 저녁에 잘 때 붙혀놓고 아침에 뗄 때까지 착 달라 붙어 있으며, 의도적으로 떼려할 때도 잘 안떨어지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붙혔을 때 티가 거의 안나는 편으로, 본인의 경우 많이 붙히고 잔 날에는 아침에 잘안보여서 한 두개 정도 덜 떼고 나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붙힌 채로 세수해도 안떨어짐;)

 

효과는 솔직히 티트리 성분이 패치에 묻어 있다고는 하는데,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고, 일단 붙혀놓으면 더러운 손 때가 탈 일이 없어서인지 여드름이 살짝 완화되는 효과는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처럼 습관적으로 얼굴에 손이가는 분들에게는 아주 강력추천하는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붙힐 수 있는 스팟 패치라고 생각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