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난시(토릭) 렌즈 직구와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얼마 전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 렌즈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뒤로 한 일주일 정도 계속 원데이 아큐브 렌즈를 쓰다가 건조증이 점점 심해져서 결국 한달용 렌즈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쿠퍼비전 한달렌즈인 바이오피니티 난시, 토릭 렌즈인데요. 집 근처 안경점이나 렌즈점에서 구매하려 했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서 렌즈 해외직구를 통해 우선 3개들이 짜리를 시험삼아 구매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구한 난시 렌즈인 바이오피니티 토릭 제품 리뷰와 일주일 정도 사용 해 본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난시 렌즈

 

 

바이오피니티 난시 렌즈 해외직구

 

렌즈를 자주 착용하시는 분들은 집 근처 안경점이나 렌즈 가게에서 구매 할 때 가격이 많이 비싸다는 점을 아실겁니다. 그래서 저는 해외 직구를 통해 렌즈를 구매하는 편인데요 사실 직구보다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도매가 판매점), 일부러 시간을 내서 찾아가기 귀찮아서 저는 직구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쿠퍼비전 사의 바이오피니티 토릭으로, 착용기간 한달짜리 난시용 렌즈입니다. 저음 써보는 제품이기 때문에 일단 3개입 짜리를 시험삼아 구매해보았습니다. 해외 직구시 난시용은 기간이 오래 걸린다고 구매처에서 알려주지만, 저는 눈이 그렇게 특수하거나 난시가 심한 편이 아니었기 때문인지 수령받는 데 까지 약 일주일 정도가 걸렸습니다.

 

그 외 사진에 보이는 것들은 렌즈 관련 도구(케이스), 바슈롬 렌즈 샘플이 되겠습니다. :)

 

 

 

렌즈 패키징, 렌즈 스펙 정보

 

렌즈 패키징 상태는 자세히 소개 할 만한게 없습니다.. 그냥 사진에서 보이는 그대로이고, 유통기한이 2021년으로 아주아주 넉넉하는 것? 와에는 특별히 말할 것이 없어보입니다.

 

참, 3개입 제품과 6개입 제품이 따로 있으니, 바오피니티 렌즈를 이제 처음 껴보려고 시험삼아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6개입 짜리보다는 3개입 짜리를 사서 먼저 착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바이오피니티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진 렌즈로, 재질 특성상 높은 산소 투과율(160)을 자랑하기 때문에 장기간 착용에 최적화된 렌즈라고 할 수 있고, 함수율의 경우 48이라고 합니다. :)

 

 

 

 

바이오피니티 실사용 솔직한 후기

 

쿠퍼비전 렌즈를 사용하기 전,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을 쓰고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모이스트의 경우 정말 닉값을 못하는 녀석으로 렌즈 착용 후 2~3시간만 지나도 눈이 엄청나게 뻑뻑해지고 건조해졌습니다. 렌즈 초보인 제가 찾아 본 결과 낮은 산소투과율과 높은 함수율 때문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산소투과율이 높은 바이오피니티 한달 짜리 렌즈를 구입 후, 약 일주일 동안 착용해보았는데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렌즈를 착용했을 때 이물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착용 후 5~6시간 정도 까지 전혀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고, 그 이후 살짝 건조하다 싶으면 인공 눈물을 넣어주어 10시간 이상 착용했는데도 눈에 큰 피로감이 없었습니다.

 

그나마 단점을 뽑으라면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 특성상 미끄덩 거려서 빼기가 힘들다는 점(그것도 적응되면 잘빠짐)외에는 아주 칭찬하 제품으로, 저 처럼 렌즈 착용 시에 심한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바이오피니티 렌즈를 한 번 착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