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아이코스 히츠 퍼플 맛과 향 객관적인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아이코스에서 새로 출시 된 히츠 퍼플 라벨 리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히츠 퍼플이 출시 되자마자 바로 공수해서 피워봤지만, 포스팅은 조금 늦은 감이 있게 올리는 것 같습니다.

 

12월 초 히츠 퍼플이 출시되었고, 이제 국내에는 엠버, 실버, 그린, 블루, 퍼플 총 5가지의 종류로 히츠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다양해졌는데요. 그 중 오늘은 아직 퍼플을 피워보시지 못 한 분들을 위해서 제가 정말 객관적으로 어떤 맛과 향이 나는지, 무화량은 기존 히츠에 비해서 어떤지에 대해서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히츠 퍼플 맛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코스 히츠 퍼플 라벨

 

 

히츠 퍼플 라벨 소개

 

히츠 퍼플 라벨은 12월 5일 국내에 정식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일본 아이코스의 퍼플 맨솔과 비슷한 컨셉으로 출시가 되었고, 이미 국내에서 일본 퍼플 히츠를 맛 보신 선구자분들께서는 어떤 맛이 날 것이다라고 예언(?)을 많이들 해주셨습니다.

 

저는 일본 히츠 퍼플을 피워 본 적은 없지만, 피워보신 분들이 말하길 달달한 블루베리 맛이 난다고들 하셔서 퍼플 국내 출시 전 부터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결국 출시 날 집 근처 편의점을 5곳이나 뒤져서 손에 얻게되었습니다. :)

 

사실 히츠의 외관이나 패키징은 기존의 히츠와 100% 동일하기 때문에 따로 소개해드릴 것이 없어서 바로 찜 후기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츠 퍼플 맛과 향의 아주 객관적인 리뷰

 

향과 맛을 소개해드리기 전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퍼플 스틱의 해부(?) 사진을 잠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히츠 해부 사진을 올리고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퍼플 출시 전 부터 말이 많았던 '은박지' 때문입니다.

 

출시 전에는 퍼플에는 은박지가 빠져서 나올 것이다. 아니다. 등 말이 많았는데요. 결국은 '응 은박지' 입니다.. 은박지가 역시나 들어 가 있고, 필터 등등 기존의 히츠와 동일하게 출시되었습니다. 

 

 

히츠 퍼플의 맛과 향은 호불호가 엄청나게 갈린다고 장담 할 수 있고, 제가 주관적으로 느낀 가장 흡사 한 향은 려-샴푸 냄새 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한약냄새 + 려 샴푸 냄새입니다. 려 샴푸가 한방 샴푸기 때문에 결국 한약, 한방 그런 류의 냄새가 강하며, 개인적으로 달달하다라는 것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기존의 히츠들이 질려서 현재 퍼플을 피고 있지만, 그렇게 썩 좋은 맛은 아니라고 평가하고 싶고, 추가적으로 퍼플의 경우 찌고나면 주위에 한약냄새가 진동을 하기 때문에 기존에 차에서나 실내에서 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퍼플은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