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레알팜

레알팜 친환경 농장을 이용하여 빠른 레벨업을 해보자!(레알팜 레벨업 2탄)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레알팜 공략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하는데요. 이번 공략에서 다룰 내용은 지난 공략 포스팅에서도 한번 다뤘던 적이 있는 레알팜 레벨업 공략 입니다. '왜 똑같은 레벨업 공략을 2개나 올리냐?'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미리 말씀 드리겠습니다. 레알팜 레벨업 공략 '2탄' 입니다. :)

 

저번 레알팜 레벨업 공략에서는 건뿌, 기계팜(상토팜, 모종팜) 등에 대한 정보들을 다뤘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색다른 방법으로 레알팜 레벨업 빨리 하는 법에 대해서 다뤄보려합니다. 바로 레알팜 친환경농장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기존 육묘장 건뿌 방법 보다는 조금 느린 방법에 속하지만 육묘장 건뿌 처럼 귀찮은 방법이 아니고 또한 육묘장 건뿌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사용 가능한 법이니 레알팜 돈의 여유가 좀 되시는 부농민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레알팜 친환경농장 이용법(경험치편)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알팜 친환경 농장을 이용한 경험치 획득!

 

 

친환경 농장 이용가능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먼저 이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기 전에 이 방법은 '빨간 비행기 소유자' 즉, 친환경 농장을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방법이니 아직 빨간 비행기가 없으신 분들은 본 포스팅 맨 아래 레알팜 공략 이전 글 보기를 통해 빠른 레벨업을 먼저 진행 해주세요 :)

 

 

자~ 이제 레알팜 친환경 농장을 이용한 경험치 수확법을 해보기 위해 빨간 비행기에 탑승하여 친환경 농장으로 이동해 보실까요?

 

 

 

 

레알팜 조경 꽃장식등(좌), (우)를 마구마구 심어주자!

 

네, 압니다 조금 무식한 방법 이란 것을, 하지만 이 방법이 아주 좋은 경험치 수확을 할 수 있는 방법인 이유가 어려가지 있는데요. 먼저 레알팜 상점 조경인 꽃장식등(좌)는 2x2 크기의 조경이라 매우 작아 넓은 친환경 농장 밭에 엄청나게 많이 심을 수가 있다는 점, 친환경 농장이 열렀지만 엄청나게 비싼 친환경 농장 밭 가격을 보고 이 넓은 땅을 놀리게 하는 것보다 노는 땅을 활용한 경험치 창조경제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p

 

 

어쨋든 레알팜 상점 조경인 꽃장식등(좌) 혹은 (우)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쫘악 깔아주도록 합니다. 제가 구체적으로 세어보진 않았지만 무조건 150개 이상은 됩니다. 즉, 40,000원 * 150개 = 600만원 의 여윳돈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당장 꽃장식등 깔도록 합니다. (솔직히 갈엎하면 600만원 쯤은 금방 벌잖아여,,)

 

 

 

 

일정 시간마다 경험치 풍선을 팡팡 터트려 준다!

 

왼쪽 사진이 조경을 깐 직후의 사진을 찍은 것이고 오른쪽은 한 4~5시간 정도 지난 뒤 접속 후 확인 한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경험치 풍선이 등장한 게 보이시나요? 참고로 이 풍선 하나당 경험치는 1000정도 됩니다. (정확히는 1005) 즉, 조경이 150개라 치고 경험치 풍선을 한 번에 다 터트린다 했을 시 무려 15만의 경험치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15만 경험치 너무 적으시다구요? 노노,, 섭섭한 말씀을.. 이 경험치 풍선은 하루에 한 번씩만 뜨는게 아니라 일정 시간마다 랜덤하게 풍선이 둥실둥실 등장하기 때문에 하루에 적어도 3~4번, 즉, 60만 정도의 경험치를 간단한 터치만으로 얻으실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풍선이 뜰 때 까지는 육묘장 건뿌를 동시에 진행해주시면 더욱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지겠죠?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