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레알팜

레알팜 돈벌기 2탄 본차이나 물뿌리개 분해팜!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레알팜 돈버는법 공략 2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사실 레알팜 돈버는법 공략 포스팅을 예전에도 한번 다룬적이 있고, 그 포스팅에서도 흔히 불리는 레알팜 분해팜을 통해 단기간에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번 포스팅도 융해 건물을 이용한 분해팜 방법이지만, 이번 시간에는 조금 비싼 장비인 '본 차이나 물뿌리개' 를 이용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려합니다.

 

본 포스팅에 등장하는 레알팜 돈벌기 방법을 따라하시려면 어느 정도의 기본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직 기본적인 자금이 부족하신 분들은 포스팅 맨 아래 위치한 이전 글 보기를 통해 다른 방법으로 자금을 먼저 모으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레알팜 돈버는법 2탄! 본차이나 물뿌리개 분해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레알팜 분해팜으로 부자되자!

(Feat. 본 차이나 물뿌리개)

 

 

분해팜 본차이나 물뿌리개로 진행하면 이득인가?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번 초보 공략 돈벌기 편에서는 '탄소강 괭이' 분해를 통해 나오는 재료를 모아 갖다 파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탄소강 괭이 보다 훨씬 비싼 본차이나 물뿌리개를 이용한 분해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본차이나 물뿌리개의 가격이 24만 5천 원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아직 레알팜 자금이 별로 없으신 분들에게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는 방법이고, 굳이 따라 하신다 하더라도 재료 한 덩이 모이기 전에 자금이 부족해질 수 있다. 라는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과연 본차이나 물뿌리개로 분해팜을 진행하면 이득인가? 를 먼저 실험해보기 위해서 샘플 10개만 구매하여 분해팜을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45,000원 * 10개 = 245만원)

 

 

 

 

본차이나 물뿌리개 샘플 10개 분해 결과

 

본차이나 물뿌리개 총 10개를 245만 원에 구매하여 분해한 결과물들입니다. 나온것들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먼저 본차이나 물뿌리개 분해시 어떤 재료들이 등장하는지 소개해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탄소강 괭이'의 경우 분해시 아미노산과 농아가 많이 등장하고 미네랄 조금과 고미 조금이 등장했었는데요. 본차이나 물뿌리개의 경우 효소, 고미 10개 이상, 키토산, 하급쇳조각이 골고루 등장합니다.

 

그럼 이제 분해 결과를 살펴 볼까요?

 

고미 10+10+12+12+12+12=68개, 효소 10+10+10=30개, 하급 쇳조각 5개를 얻었습니다. 먼저 고미를 팔았을 때의 수익을 먼저 계산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미 한 덩이 기준 630만원으로 잡았을 경우 고미 1개의 가격은 약 6만 3천원, 총 고미 68개를 얻었으니, 428만 4천 원을 얻었습니다. 다음으로 효소의 경우 1개 당 2만원으로 잡고 80만원, 다음 하급 쇳조각 개당 만원으로 5만원을 얻었습니다. 그럼 총 수익은 4,284,000+800,000+50,000 = 5,134,000원을 벌었습니다.

 

 

 

513만원을 벌었는데요. 이 수익 중에서 처음 본차이나 물뿌리개 10개 값 245만 원을 뺀 268만원이 순 이익이 되겠습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본차이나 물뿌리개 10개를 분해하는 시간은 겨우 1분 정도이며 이 짧은 시간에 268만 원을 벌어드린 것입니다.

 

아, 참 추가로 이 방법은 갈엎과 함께 병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쓴다면 짧은 시간에 엄청난 돈을 만질 수 있다는 사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