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켓몬GO

포켓몬go gps 조작 하는법 (Feat. fly gps)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창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포켓몬go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이미 제목을 보고 들어온신 분들이라면 아주 약간의(?)편법인 내용임을 아시고 각오를 하고 들어 오셨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몇마디 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켓몬go gps 조작 방법을 통해서 부정 플레이를 하게 될 시 게임내에서 각종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심하면 계정 정지까지 당할 수 있으니 본 gps주작 방법을 따라 하시고 차후에 계정이 정지 되거나 했다고 해도 모두 본인의 책임인 것을 명심! 해주세요 :)  

 

먼저 포켓몬고 gps 조작을 하기 위해서 fake gps 어플을 설치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는 오늘 fake gps어플이 아닌 Fly gps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포켓몬고 gps 주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fake gps를 사용해본 것은 아니지만 fly gps에도 gps조이스틱, 즐겨찾기 등 다양한 기능이 있고 현재까지도 편안하게 쓰고 있기 때문에 굳이 fake gps로 넘어갈 생각은 들지 않더라구요.

 

그럼 지금바로 포켓몬go gps조작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포켓몬go Fly gps를 통해 조작 해보자!

 

 

플레이스토어에서 Fly gps 어플 다운 받기

 

포켓몬go gps 조작을 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gps조작기 입니다. 저는 주로 fly gps를 사용하여 포켓몬go를 즐기곤 하는데요. 이유는 딱히 별거 없는것 같에요. 그저 맨 처음 사용해본 gps 조작기 어플이 fly gps 인 이유가 다고 사용하다 보니 fly gps 안에 gps 콘솔이 내장되어 포켓몬go gps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실제로 포켓몬go를 플레이하는것 처럼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플레이스토어에 접속 후 검색창에 fly gps라고 검색만 하시면 맨 위에 등장하니 바로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수가 500만 이상을 기록 한 것을 보면 포켓몬go를 gps 조작하면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걸 알 수 있겠죠? :(

 

 

아, 참 위에서 강조 했던것 처럼 이 방법을 사용하면 왠만하면 포켓몬go 측에서 눈치를 채기 때문에 계정이 위험해질 수 있다고해요. 그러니 시험삼아 한번 해보실 분들이나 아니면 '나는 어차피 포켓몬go 길게 할 생각이 없으니 짧고 굵게 즐겨봐야지' 하시는 분들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

 

 

 

 

fly gps 사용법과 간단한 설정법

 

fly gps를 성공적으로 설치 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앱을 실행시켰을 때 개발자 옵션에서 '모의위치' 라는 것을 허용하라는 문구가 뜰 텐데요. 스마트폰 개발자 옵션 여는 법은 설정-일반-휴대폰 정보-소프트웨어 정보 순으로 타고 들어가시면 '빌드번호' 라는것이 보이실 겁니다. 이 빌드번호 부분을 다다다다다닥 연속해서 한 7~8회 정도 눌러주시게 되면  개발자 모드가 활성화 되니 모의 위치를 허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의 위치 설정과 gps를 시켰다면 이제 플라이 지피에스 에서 원하는 장소로 gps조작을 해야겠죠? 맨 왼쪽 첫 번째 사진 왼쪽 하단을 보시면 돋보기 모양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터치하여 조작하고싶은 장소를 검색 해주세요.(저는 시험 삼아 올림픽 공원으로 이동해 보려합니다. 포켓몬go 잠만보가 올림픽 공원에서 많이 등장한다길래..)

 

다음 i 모양의 메뉴를 눌러 gps 서비스시작 버튼을 눌러주시고, '이동위치 모드'로 설정해주세요. 이동위치 모드로 설정하는 이유는 바로 포켓몬go gps 조이스틱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다음 장면에서 아주 자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다음 글을 보시면 이해가 될 겁니다 :)

 

 

 

포켓몬go gps 조작으로 올림픽 공원을 가보다!

 

짜~잔 gps 조작으로 올림픽 공원으로 가보았습니다. 정확히는 '몽촌토성' 부근으로 날라와보았는데요. 몽촌토성 부근에 포켓스탑이 4개가 붙어 있는 아주 꿀 장소를 만나 기분이 좋습니다. 또한 빨간 네모칸 쳐진 부분이 바로 gps 조이스틱인데요. 저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으니 뚜벅충 코스프레를 하면서 원하는 포켓몬을 마음껏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

 

아, 참 추가로 너무 먼거리를 한번에 이동한다거나 방금 전까지 분명 서울에 있었는데, 5분사이에 부산으로 이동하거나 이러면 바로 계정 지를 당하니 주의해서 사용! 하는거 잊지마세요~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