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미용

파마 빨리 푸는법 Top3 (Feat. 파마 망했을때)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여러분들은 파마를 했다가 마음에 안들 때 어떻게 하시나요? 멋있고 예뻐지기 위해서 막상 파마를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컬이 너무 강하게 나와 난감하셨던 적 있으시지 않나요? 저도 2~3달에 한번씩은 파마를 하는 '펌 자주하는 사람'에 속하는데요. 가끔 가다가 컬이 너무 강하게 나와서 '아 이번 파마는 망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었는데요. 그럴 때 마다 저는 항상 인터넷을 키고 '파마 망했을때' 를 검색하고 여러 정보를 찾아보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흔히 파마 망했을때, 파마 빨리 푸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하는데요. 애써 돈주고 한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너무 꼬불거릴 때의 느낌은 당해본 사람만 아는 느낌!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심지어 파마가 빨리 풀린다면 영혼이라 팔 수 있다! 라고 생각하고 계시고 있는 바로 여러분들께 파마 빨리 푸는법 3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파마 빨리 푸는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파마 자연스럽게 푸는법 Top3

 

 

빗질 자주 해서 파마 컬 늘어트리기  

 

이 방법은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파마 빨리 푸는 법일 텐데요. 아마 남성분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방법일지도 모르겟습니다.

파마 약의 성분으로 머리에 컬이 강하게 들어갔다면, 이미 그 모양 그대로 머리가 고정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무턱대고 파마머리에 고데기를 데어서 억지로 파마를 풀려고 한다면 이미 파마로 손상된 머리결에 추가로 데미지를 입히는 행동이 되니 절대! 파마했을 때는 고데기를 사용해 억지로 풀려고 하지 말아주세요 :)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파마를 자연스럽게 풀어야하는가? 정답은 바로 틈 날 때마다 빗질을 해주는 것입니다. 빗질은 고데기와 다르게 열로 억지로 머리를 피는 것이 아니라, 빗이라는 물리적인 도구와 힘을 이용해서 머리의 컬을 계속 늘려 주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고 파마의 강한 컬을 자연스럽게 늘어지게 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파마 자연스럽게 푸는법 두 번째 방법 머리 자주 감기

 

파마가 망했을 때는 파마하고 온 당일 머리에 파마 약의 기가 남아 있을 때 따뜻한 물로 머리를 계속해서 감아주면 어느 정도 까지는 컬을 늘어 트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 때 샴푸와 린스를 계속해서 사용해주고 무엇보다 따뜻한 물을 이용해 머리를 감아주는게 포인트라고 합니다.

 

 

 

파마 끝 부분 조금 잘라내기

 

이 방법은 파마 자연스럽게 푸는 법 중에서 효과가 가장 좋다고 제가 장담할 수 있습니다. 파마 망했을 때는 집에서 억지로 풀려고 노력하거나 거울을 보며 계속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 없이 바로 미용실로 달려가서 머리를 조금만 다듬어 달라고 부탁하면 됩니다. '에이 파마 끝부분만 잘라 낸다고 해서 뭐가 달라지겠어?' 하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머리 끝부분을 조금만 잘라내는 것만으로 컬이 엄청나게 풀린다는 사실!

 

파마를 자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마 머리를 다듬으로 미용실에 가서 아주 조금만 잘라내었는데도 불구하고 파마기가 엄청나게 날라가셨던 경험 해보신 분들 계실겁니다. 추가로 머리 숱도 조금만 같이 쳐내시면 파마가 확 풀리게 되니 정말 파마가 망했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미용실로 달려가시길..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