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서울 디저트페어-초코전 입장료, 위치,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공연/행사에 관한 포스팅을 하나 해보려합니다. 저는 종종 네이버에서 '이번 달 재미난 행사가 없을까?' 하고 찾아보는 편인데요. 그러다 흥미로운 행사 하나를 발견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서울 디저트페어-초코전 2017 이라는 축제인데요. 축제 이름에서 부터 느껴지듯이 이 행사는 평소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특히,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축제입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디저트페어-초코전 입장료, 위치, 일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저트페어-초코전 날짜

(Feat. 초콜릿 축제)

 

 

8회 서울 디저트페어-초코전 행사 일정

 

사실 '디저트페어' 라는 축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초코전 이외에도 디저트페어-세계디저트전 등 다양한 부제를 붙혀 행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 8회 디저트페어에서는 '초코전' 이란 부제를 붙히고 다양한 초콜릿 디저트에 관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디저트페어-초코전의 행사 일정은 2017년 2월 11일(토) 행사를 시작하여 2017년 2월 12(일) 총, 2일 동안만 짧게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초콜렛관련 디저트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축제에 꼭! 참가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또한 행사가 주말(토, 일)에 진행되다보니 직장인들이나 대학생 여러분들도 부담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

 

 

 

 

디저트페어-초코전 입장료, 가격을 알아보자!

 

서울 디저트페어 초코전의 경우 11일(1부)와 12일(2부)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즉, 총 이틀에 걸쳐 행사에 참가하시는 분들이라면 1, 2부 티켓을 모두 구매해야 하는데요. 디저트페어-초코전 티켓 가격의 경우 1부 2부 모두 5,000원으로 타 행사에 비해 저렴한 입장료로 연인분들 끼리 저렴하게 데이트도 가능한 축제라 생각 됩니다 :)

 

 

아, 참 추가로 현재 티켓몬에서 서울 디저트페어-초코전 티켓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서디페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

 

 

 

서디페 가는법, 위치를 알아보자!

 

서울 디저트페어-초코전의 경우 서울 양재의 AT Center 1층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은 양재시민의숲 역이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은 양재시민의숲 역을 찾아가 4번 출구 AT센터를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