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운영

구글 애드센스 특정 광고 차단해서 안나오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운영에 관한 아주 미세먼지 같은 팁을 하나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애드센스 광고에 관한 주제인데요. 어느 정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도 점점크고 있고, 애드센스 광고 수익도 조금씩 나오시는 분들 중 "아, 근데 이 광고는 내 블로그에 전혀 상관 없는 광고인데 왜 자꾸 노출이 되지" 하셧던 분들 분명 계실겁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인, "구글 애드센스 광고 특정 광고 차단하는 법"에 대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쪼물락 거리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애드센스 특정 광고 차단

 

 

"애드센스 마음에 들지 않는 광고 차단하여 원하는 광고만 내보내자"

 

위의 사진은 제 포스팅 중 레알팜 공략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글 주제가 명확히 '모바일 게임' '레알팜'인데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대출 관련 광고가 뜹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관련성이 없는 광고가 많이 뜰 수록 애드센스 수익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본인의 블로그를 둘러보거나 작성 전 미리보기를 했을 때 "이 광고는 별론데, 아예 안떳으면 좋겠는데.." 하는 광고를 차단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

 

 

 

먼저 원치않는 광고가 떳을 때 광고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클릭을 하여 "바로 가기 복사"를 눌러 주도록 하세요 :) 잠깐! 여기서 한 가지 주의 할 사항이 있는데요. 절대! 자신의 광고를 실수로라도 클릭하시면 안됩니다.(애드센스 정책 중 부정클릭으로 계정이 위험해질 수도 있음.)

 

 

 

"메모장을 열어 복사한 광고 소스 중 광고 사이트 골라내기"

 

먼저 메모장을 열어 컨트롤 + V를 눌러주시면, 위에서 복사된 광고 소스가 등장할 텐데요. 그 중 뒤쪽에 잘 찾아보시면 사진과 같이 특정 사이트 주소가 하나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을 드래그 하여 다시 복사해주도록 하세요 :)

 

 

 

"순서대로 따라 들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 광고를 차단해보자"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해주도록 합니다. 다음 광고 허용 및 차단-해당 블로그 선택-복사한 광고 붙혀넣기-차단 확인하기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복사한 광고 주소에 "Http://"이 포함 되어 있다면, 이 부분은 지워주시고 www부터 붙혀넣어 밑에 URL차단을 눌러주시면 아래 해당 광고가 차단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