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운영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사이트 주소 추가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초보분들을 위해 블로그 시작하기&운영 카테고리에 글을 하나 써보려 합니다. 바로 요즘 핫 한 구글 애드센스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아직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 한 분들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이지만, 그래도 예습하신다 생각하시고 읽어주시면 언젠가는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오늘 블로그 운영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바로 애드센스 광고 사이트 추가하는 법인데요. 이제 블로그 1개는 어느 정도 키워 놓았고, 키워놓은 본 블로그의 수익이 어느 정도 안정이 잡혀 이제는 서브 블로그를 운영해보려 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독! 해주시면 아주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애드센스 광고 사이트 추가 하는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방법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따라오기"

 

먼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주어 위와 같은 경로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가급적이면 익스플로러보다는 구글에 최적화 되어 있는 크롬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로그인 후 애드센스 홈에서 설정-내 사이트-플러스 버튼 순으로 따라오시면 아주 간단하게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등록이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새 사이트 추가 하기"

 

아래 빨간 네모칸 안에 추가할 블로그 주소나 웹 주소를 적어 주시고 아래 '사이트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 그 후 등록한 사이트나 블로그에 광고를 마음껏 올리셔도 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