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2017 광양매화축제 입장료, 위치,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요즘 점점 날씨가 봄 날씨에 가까워져 가고 있습니다. 아직 봄이라고 하기엔 아침과 저녁에 너무 추워서 이르긴 하지만, 한 낮에는 봄처럼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날씨입니다. 그 만큼 겨울이 다 끝나가고 봄이 오고 있다는 소리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3월 봄 축제에 대한 포스팅을 하나 해보려합니다.

 

바로 광양매화축제 인데요. 올해 2017년도 어김없이 광양에서는 매화 개화시기에 맞춰 축제를 연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양매화축제 입장료, 시기, 일정, 가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광양매화축제 소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7 광양 매화축제

 

 

광양매화축제 일정, 시기

 

올해도 광양에서는 매화를 주제로한 매화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사실 이 매화축제는 올해 벌써 20회가 될 만큼 오래 된 축제이고,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봄 축제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3월에는 봄 여행지로 광양에 다녀와 볼 생각입니다 :)

 

 

광양매화축제는 언제 부터 언제까지 진행할까요? 매년 매화축제는 매화 개화시기에 맞춰서 축제 기간을 정한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3월 11일 부터 3월 19일, 총 9일 동안 광양에서 매화축제를 개최한다고 하고, 기간이 넉넉한 만큼 많은 분들이 매화축제에 다녀 간다고 합니다 :) 참, 광양매화축제 입장료의 경우 무료이며, 축제장 안에서 각종 행사나 체험을 할 경우만, 별도의 비용을 지불한다고 하네요. :)

 

 

 

 

광양매화축제 위치, 찾아가는 법

 

광양매화축제는 축제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양'에서 축제가 진행됩니다.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여 축제에 찾아가시는 분들이라면, 광양시 다압면 신원리 575-12(둔치주차장) - (명칭검색: 청매실농원 등)을 네비에 찍고 가시면 된고하네요.

 

 

하지만, 자차 없으신 분들이나 자차가 있더라도 굴리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대중교통을 이용 할 경우, 각 지역의 터미널에서 광양읍터미널로 가는 고속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추가로 금호고속에서 임시로 매화축제 기간 동안 축제 장소까지 운행하고 기간은 3월 18일 ~ 3월 27 (10일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축제를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