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 가격과 시간, 메뉴등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사실 많은 프렌차이즈 버거 가게에서 홈서비스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 까지는 햄버거가 먹고 싶으면 무조건 매장에 들려서 사는 방법 밖에 없었지만, 요즘에는 '홈서비스'라고 하여 햄버거도 배달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버거 한 개당 가격이 다른 배달 음식에 비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최소 주문 금액'이라는게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이 롯데리아 배달 최소 주문 금액과 배달 메뉴, 배달 가능한 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롯데리아 딜리버리 서비스에 대한 모든 것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리아 홈서비스

 

 

롯데리아 홈서비스 가격 얼마 이상 주문해야 배달 가능한가?

 

저 같은 경우는 집 근처 배달 가능한 맥도날드 매장이 없기 때문에, 항상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게 주문할 때 마다 '얼마 이상 시켜야 하더라?'하고 인터넷을 뒤져보곤 합니다. 블로그나, 지식인 마다 대답이 조금씩 다른데요. 정확한 정답은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 대로 9,000원 이상을 주문셔야하 한다고 합니다.

 

 

또한 롯데리아의 경우 버거 12개 까지 주문이 가능하고, 그 이상 단체로 대량 주문을 해야하는 경우, 1600-9999 콜센터를 이용하여 주문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알아보기

 

롯데리아 홈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주문 가능한 버거 메뉴들입니다. 왠만한 매장에서 파는 버거, 셋트, 메뉴들은 모두 홈서비스로 시킬 수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혹시 홈서비스 메뉴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를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몰라 아래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배달 메뉴 알아보기

 

 

 

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시간은?

 

롯데리아 배달시간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자주 묻는 게시판에 기재되어 있는데요. 점포별 홈서비스 운영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가 어렵다고합니다. 단, 일부점포는 24시간 언제든지 주문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집 근처 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시간을 알아보고 싶다면, 해당 매장에 직접 전화를 걸어 물어보는 방법 밖에는 없다고 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