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맥딜리버리 최소금액과 메뉴, 주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얼마 전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맥딜리버리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사실 저희 집은 맥세권(맥도날드 매장이 없음)이 아니기 때문에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을 일이 자주 없습니다.. 그래도 맥세권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금액(주문)과 맥딜리버리 메뉴, 주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맥딜리버리에 대한 모든 정보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맥딜리버리 서비스 알아보기

 

 

"맥딜리버리 최소 금액 알아보고 주문하자"

 

맥도날드 딜리버리 서비스 역시 주문 가능 최소금액이 존재합니다. 맥딜리버리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주문 최소 금액은 8,000원이며, 이 가격은 롯데리아 9,000원에 비해 1,000원 저렴한데요. 하지만 롯x리아는 모든 매장이 9,000원으로 동일하지만, 맥도날드의 경우 일부 지역이나 매장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

 

 

 

"맥도날드 딜리버리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자"

 

맥도날의 경우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는 24시간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부 매장만 24시간 배달하는 롯x리아와는 정반대 라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조금더 편하게 주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겠네요. :)

 

단, 기상악화의 경우 맥도날드 측에서는 배달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해서 배달이 일시적으로 중단, 지연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