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레알팜

레알팜 액비 사용법과 액비 살포 연구!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레알팜 액비 살포 연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사실 전 레알팜 포스팅은 모두 레알팜 공략, 초보자 공략에 관한 포스팅이였는데요. 오늘은 공략이라고 이름 붙이기엔 조금 짧은 포스팅이 될 것 같아, 그냥 액비 사용법 이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

 

레알팜을 하시는 초보 분들이 가장 귀찮아 하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밭의 양분 맞추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저 또한 레알팜을 플레이하면서 밭의 지력을 맞추는 일이 너무 귀찮았고, 밑거름 덧거름만 봐도 짜증 날 정도였는데요. 얼마 전 액비 살포 연구와 자동관수시스템 연구를 마치고 나니 정말 레알팜이 더 재미있어 졌습니다. 하지만 처음 액비 살포를 연구 하신 분들이라면 도데체 액비를 어떻게 사용하지 감이 오지 않으실텐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액비 사용법과 살포하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레알팜 액비 살포 하는 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레알팜 액비 사용법과 살포 법

 

 

"액비를 먼저 구매해보도록 하자"

 

연구소에서 액비 살포를 배우신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포스팅이니, 아직 액비 살포 연구를 마치지 못한 레알팜 유저 분들이라면 레벨업을 통해 액비 살포 연구를 먼저 배워주도록 하세요 :)

 

 

액비 살포를 배우셨다면 이제 덧거름 일일히 뿌릴 필요 없이 액비 살포 버튼 하나 만으로 밭의 양분을 줄 수 있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액비를 만드시거나 안거 게시판에서 액비를 구매해주세요. 액비 가격의 경우 덩이 당 380~400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물탱크에 액비 저장 하고 1회 살포 영양분 설정하기"

 

액비를 구매하셧다면 물탱크를 눌러 액비통 오른쪽의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세요. 그럼 액비 설정 창이 하나 뜰 텐데요. 이 창에서 액비를 물탱크에 저장 할 수 있고, 또한 액비 1회 살포 영양분 까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액비의 경우 저장 가능한 공간 최대치 까지 꽉 채워 넣어주시면 됩니다. 1회 살포 양의 경우 말 그대로 액비 살포 버튼을 눌렀을 때, 영양분을 몇이나 줄 것인지 설정하는 것인데요. 저 같은 경우 작물이나 상황에 맞게 재설정하여 쓰고 있습니다.

 

 

 

"액비 살포하는 방법"

 

물탱크에 액비를 채우셨다면 이제 액비 살포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먼저 액비 살포하는 법을 찍기 위해 알로에 작물을 심어보았습니다. 알로에 밭의 양분을 보시면 1500 인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액비를 살포하는 방법은 물탱크를 눌러 수동 스프링클러 작동 버튼을 눌러주시면 위에서 설정한 1회 살포 영양분 값 만큼 밭에 양분이 추가 됩니다. (자동스프링클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밭의 양분이 0이 될 때마다 알아서 비료가 뿌려집니다.)

 

 

수동 스프링클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직접 눌러주서야 하지만, 자동스프링클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양분이 떨어질 때 마다 알아서 자동으로 액비가 뿌려집니다 :)

 

 

 

"액비가 살포되는 과정"

 

액비가 사용되는 과정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왼쪽 사진을 보시면 수동스프링클러에서 물이 나오는 동시에 액빅 흘러나와 마치 밭에 덧거름을 줬을 때 처럼 밭위에 반짝이는 동그라미들이 등장하는게 보이실겁니다.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오른쪽 사진에서 밭을 클릭해여 확인 해 본 결과, 설정한(1000)값 만큼의 양분이 밭에 추가 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