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운영

애드센스 광고 가운데로 정렬 배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요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아마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시스템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 보다 진입 장벽이 낮은 블로그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를 개제하시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이제 막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 단위를 생성하고 광고를 자신의 블로그에 삽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궁금한 것들이 많으실텐데요. 저 역시 처음에 광고가 제 마음대로 들어가지 않아 답답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중 처음에 가장 답답했던 것은 바로 애드센스 광고 가운데 정렬 하는 방법인데요. 처음에 광고를 삽입해보니 광고가 이쁘게 가운데에 위치하는 것이 아니라 왼쪽으로 치우 저져 있어서 답답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가운데 정렬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애드센스 광고 이쁘게 넣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애드센스 광고 가운데 정렬 시키는법

 

 

"왼쪽으로 치우친 애드센스 광고 보기 싫다"

 

자신의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집어 넣는데, 조금이라도 더 이쁘게 집어넣고 싶은 것이 블로거의 욕심 아닐까요? 사진 처럼 광고를 집어 넣을 경우 애드센스 정책에 위반 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블로그가 조금 지저분 해 보이니 가운데 정렬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니 포스팅을 정독하시면서 잘 따라오시면 누구든지 광고를 가운데로 옮길 수 있으실 겁니다. :)

 

 

 

"<center>광고코드</center>를 기억하자"

 

사진을 보시면 가운데 모자이크 처리된 부분이 제 광고 코드입니다. 여러분들의 광고 코드와 비교해보시면 어떤 점이 다를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시작과 끝 부분에 코드가 하나씩 더 추가 되었습니다. 바로 <center> 코드입니다. 간단하게 시작 부분에 <센터>와 끝 부분에 </센터>를 추가 하는 것 만으로도 광고를 가운데로 정렬 시킬 수가 있습니다 :)

 

 

 

센터가 포함 된 코드를 그대로 복사하여 티스토리 애드센스 플러그인에 적용 시켜도 되고, 직접 코드를 포스팅하면서 본문에 추가하셔도 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