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진해 벚꽃축제-2017 진해 군항제 가는법, 일정, 시간등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공연, 전시, 축제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글을 하나 써보려 합니다. 강추위의 겨울 날씨도 끝이 나고 어느덧 3월 꽃 피는 계절이 왔는데요. 여러분들은 3월하면 가장 생각나는게 어떤 꽃 인가요? 저는 단연 벚꽃이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3월 중순이 넘어가면 각 지역에서는 벚꽃축제들이 시작이 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그 중 진해에서 열리는 진해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라는 축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은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진해군항제 일정과 가는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해군항제 2017

 

 

"진해 군항제의 유래와 행사 일정"

 

진해 군항제는 보통 진해에서 열리는 벚꽃축제라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이 군항제는 원래 벚꽃축제가 아닌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추모를 위한 "추모제"였다고 합니다. 처음엔 단순한 추모제였지만, 행사가 거듭될수록 향토문화예술을 진흥하는 본래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서 다양한 행사와 문화예술, 군악페스테벌등 각종 축제가 더해지며 현재 매년 봄마다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봄 축제로 발전되었다고 합니다. :)

 

 

우선 진해군항제 일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해 벚꽃축제의 경우 4월 1일(토)에 행사를 시작하여 4.10(월)에 행사를 마친다고 합니다. 추가로 3.31일에는 진해군항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최식과 비슷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으면 구경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진해의 다양한 관광명소"

 

위의 사진은 진해군항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모든 관광지 사진을 가져오기는 문제가 생길 것 같아 대표로 2가지 정도만 뽑아왔습니다. 진해 군항제는 넓은 범위에서 축제를 진행하고, 일정 시간대와 날짜에는 특정 행사를 진행하고 평소에는 이렇게 여러 관광지를 구경하는 동시에 벚꽃도 같이 구경하는 축제입니다.

 

낭만명소, 힐링명소, 체험명소등 다양한 종류별로 관광지들이 정리가 되어있어, 본인의 여행 테마에 잘 맞는 장소 위주로 구경하시면 봄 축제를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