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3월 서울 코믹월드 입장료, 위치, 행사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만화, 애니인들의 축제인 서울 코믹월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는 3월에 서울에서 열리는 코믹월드 행사는 147회 째 열리는 행사로 이미 수많은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행사가 되겠습니다. 사실 147회 서코 역시 매번 열리던 장소에서 열리고, 시간과 입장료 역시 전 행사와 동일하지만, 서코를 처음 접하신 분들은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가 있을 거라 생각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3월 서코 가는법, 입장료, 부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47회 서울 코믹월드

(3월 서코)

 

(출처: 코믹월드 홈페이지)

 

"3월 서울 코믹월드 시간과 날짜는?"

 

오는 3월에 147회 서울 코믹월드 행사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자세한 날짜는 3월 18(토), 3월19(일) 이틀간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도 어릴적 서코를 다녀와본 적이 있는데요. 그 때도 주말이엇던 걸로 기억하는 것을 보니 코믹월드 행사는 항상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에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주말 행사이기 때문에 대학생들이나 직장인, 중, 고등학생분들도 부담 없이 행사를 구경 갈 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네요. :)

 

 

"서울 코믹월드 입장료"

 

서코 입장료 뿐만 아니라 코믹월드 입장료는 146회 서코 입장료와 동일하게 5천원 이라고 합니다. 또한 현재 서울 코믹월드 예매권을 네이버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니 147회 서코에 참가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예매를 해놓으면 좋겠죠? 아, 참 이번 서코 예매의 경우 일요일 하루권만 판매한다고 하니 토요일에 참석하시는 분들이라면 행사 당일 입구에서 티켓을 끊고 들어가셔야 한다고 합니다. :)

 

 

 

 

"서울 코믹월드 가는법"

 

이번 서울에서 열리는 코믹월드 역시 일산 킨텐스 전시장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매번 서코를 다녀오시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눈 감고도 찾아가실 수 있겠지만, 처음 서코에 놀러가보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위치를 학인하지 않고 가신다면, 헤매게 될 텐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지하철 3호선 대화역에 하차 후, 2번 출구로 나올 경우 58번 버스를 이용, 5번 출구로 나올 경우 39, 82, 9700, 8109번 버스를 이용하셔서 킨텍스 전시장을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

 

 

아, 참 추가로 서울코믹월드 부스, 전시장 배치도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코믹월드 홈페이지 부스도 링크를 첨부해놓았으니, 링크 이동 후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3월 서울 코믹월드 부스 배치도 보러가기)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