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스티니 차일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3월 최신 버전!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2017년도 벌써 3월이 와버렸습니다.. 참 어릴 때와 군대 있을 때는 시간이 빨리 가기만을 기다렸었는데, 현재는 시간이 조금만 더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어쨋든! 3월이 된 기념으로 데차 등급표 3월 최신 버전을 포스팅해보도록 할텐데요. 포스팅에 앞서, 이번 데스티니 차일드 3월 등급표도 역시 데차 공카의 '잘나오거얌' 님이 직접 제작하신 것을 댓글 남긴 후, 퍼 온 것이니 무단으로 수정하시는 분들이 안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매 번 등급표를 만들어 주시는 '잘나오거얌' 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3월

 

 

"데차 등급표"

 

대강 훑어봐도 2월 등급표와 크게 차이나 보이진 않습니다. 사실 저는 요즘 데스티니 차일드를 거의 플레이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 사

이 목속성과 수속성 차일드에 신규 차일드들이 1티어로 올라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그 외 기존 5성 차일드 헤스티아, 주피터, 아슈토레스, 큐브등은 여전히 1티어에 속하네요. 추가로 수속성(보조형) 1티어의 경우 마야우엘과 키리누스가 1티어를 나란히 달리고 있었는데, 신규 차일드가 탱커형으로 1티어에 오른것이 보입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