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1분 만에 만들어 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계정 두개를 가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 방법을 포스팅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이런 방법을 악용하시는 분들이 분명 계실 거라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카톡 부계정 만드는법이 간절하게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전, 먼저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카톡 아이디 2개를 만드셔서 악용하시거나 그로인해 받는 불이익은 본 블로그에서 전혀 책임지지 않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카카오톡 계정 2개 만드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2017년 3월 9일 기준으로 잘 되고 있음)

 

 

카카오톡 부계정 만드는법

(Feat. nextplus)

 

 

"Nextplus Free SMS Text + Calls 다운 받기"

 

저는 책상 서랍에서 놀고 있는 노트3 공기계를 가지고 카톡 부계정 만들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공기계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포스팅 그대로 따라오시면 되겠고, 없으신 분들은 아쉽게도,, 현재 사용중인 기기로 다계정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pc 버전이나, 블루스택, 녹스 등 앱플레이어로는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카카오톡 가계정 만드는 방법은 별거 없습니다. 어플 중 위와 같이 가상 전화번호를 주고 그 번호로 문자나 전화가 수신이 가능한 어플을 찾아주시면 간단하게 부계정을 만드실 수 있는데요. 문제는 수많은 어플을 카카오톡 측에서 차단하고 막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때문에 가상 번호로 인증 번호를 보내도 문자가 오지 않는 어플들이 대부분입니다.

 

얼마 전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카톡 부계정 만들기가 가능한 가상 번호 어플리케이션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위의 사진에 보이는 Nextplus라는 어플입니다. 아마 플레이 스토어에 검색하시면 2개가 뜰텐데, 구 버전이 아닌 plus 버전입니다. :)

 

 

 

"간단한 회원가입"

 

사진과 같이 로그인을 하라고 뜹니다. 저희는 현재 아이디가 없기 때문에, 사인업 버튼을 눌러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하시게 되면, 사진과 같이 로그인을 하라고 뜹니다. 저희는 현재 아이디가 없기 때문에, 사인업 버튼을 눌러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

 

 

 

"메뉴를 따라들어가 가상 전화번호 부여받기"

 

가끔 플레이스토의 본 어플리케이션 평가하는 곳을 보면 "아악 이 어플 사기네요. 번호도 안줍니다." 이런 분들이 계신데요. 절대 본인이 사용 방법을 몰라서 그런 것입니다...

 

 

가입 후, 어플을 보시게 되면, 맨 왼쪽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시면 "Tap to go free Nextplus number!"라고 적혀있죠? 이 곳을 탭해서 무료 번호 받으러가기라고 친절하게 써있습니다. 저 부분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번호를 부여받는 것이 아니라 지역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되지만, 저는 뉴옥을 선택, 917을 선택했습니다.

 

 

지역 선택까지 끝나시면 이제 맨 오른쪽 사진 처럼 가상 번호를 부여받게 되는데요. 이 번호를 잘 외워두시거나 어디 적어놓으시면 되겠습니다. :)

 

 

 

"공기계 카톡 실행 후 인증 진행하기"

이제 가상 번호를 써먹을 때가 왔습니다. 공기계의 카톡을 켜주시고 가입을 진행하다 보면 본인인증이라고 휴대폰 번호를 적는 부분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 부분에서 지역은 미국(+1)로 바꿔주시고, 아까 부여받은 가상 전화번호를 적어 넣어주신 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Next Plus 어플을 통해 인증번호가 문자로 날라오게 됩니다. :)

 

한 때, 카카오톡 유령방 같은게 유행했었죠? 그거 다 저런식으로 만든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당연히 카카오톡 측에서는 유령방을 통해 게임을 초대하거나 어뷰징하는 행위를 다 차단하기 위해서 위에 소개해드린 어플도 현재 포스팅 날짜 기준 3월9일 이후로 언제 막힐지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까지는 가입이 잘 되고 있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