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양산 원동매화축제 입장료, 가는법외 주차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공연, 전시, 축제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바로 3월 양산 축제인, 양산 원동매화축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여러분들은 3월 꽃피는 계절이 오면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들끼리 어디로 놀러가시나요?

 

저는 보통 꽃에 관련된 축제를 많이 찾아가는 편인데요. 이유는 사진 찍기 좋은 축제이기도 하고, 꽃을 구경하고 있으면 '이제 추운 겨울도 다 지나가고 봄이 다가왔구나' 라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친구들,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양산 순매원 매화축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3월 봄 축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양산 원동 매화축제에 대한 모든것!

 

 

"제 11회 원동매화축제 기간, 날짜"

 

원동 매화축제도 벌써 11회 째, 열리고 있는데요. 이번 3월 봄꽃 축제 중 매화 축제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원동매화축제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11회 원동매화축제는 3월 18일(토) 축제를 시작으로 19일날 축제를 마감하며, 총 이틀간 진행되는 짧은 축제가 되겠습니다. 때문에 원동 매화 축제에 찾아가시는 분들이라면 기간이 다소 짧다보니, 사전에 미리 약속과 기간을 잡아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원동매화축제 일정"

 

다양한 축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 또 다녀와보기도 했는데요. 원동매화축제 처럼 사전에 시간 단위로 일정표를 짜서 홈페이지에 공지하는 축제는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축제 준비가 확실하게 되어있다는 뜻이겠죠?

 

 

본 매화축제 일정표는 원동매화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일정표를 쭉 둘러주시고, 꼭 참가, 구경하고 싶은 프로그램이나 콘서트가 있으시다면 미리 시간을 체크해두시는 게 축제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

 

 

 

"양산 원동매화축제 가는법, 가는길"

 

원동매화축제에 가는법은 열차 이용 후, 원동역에 하차하시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권고합니다. 추가로 축제장, 공연장까지 가는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로 첨부해드릴테니, 링크를 타고 이동 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원동매화축제 홈페이지 링크)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