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용인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 가는법과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3월 축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3월이 되면 다양한 봄꽃 축제들이 열리기 마련인데요. 그 중 오늘은 용인 튤립축제가 열리는 에버랜드 축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용인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와 가는법, 행사 일정,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용인 에버랜드 튤립축제

(에버랜드 3월 축제) 

 

 

"에버랜드 튤립 축제 기간과 날짜는?"

 

이번 3월 부터는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튤립들을 구경 할 수 있는 튤립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보통 튤립은 4, 5월 쯤은 되어야 피기 때문에, 3월에는 튤립을 구경 할 수 있는 기회가 잘 없는데요. 하지만, 3월에 열리는 에버랜드 튤립 축제에서는 약 120만 송이의 튤립들을 구경 할 수 있는 대규모 꽃축제라고 하니 평소 튤립이나 장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면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에버랜드 튤립 축제 시작 날짜와 기간은 3월 16일(목)을 시작, 4월 23일(일)에 끝으로 긴 축제 기간으로 서둘러서 축제를 찾아가실 필요는 없고, 넉넉하게 축제 기간 안에 날짜를 잡으셔서 여유있게 구경하시면 되겠습니다. :)

 

아, 참 추가로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는 에버랜드 입장료와 동일하다고 하니 에버랜드 입장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으로 이동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보러가기)

 

"에버랜드 가는법"

 

기흥역을 찾아가시는 방법은 강남역에서 분당선으로 갈아타신 후, 기흥역 하차 후, 경전철(에버라인)으로 갈아타셔서 종점인 에버랜드 역에 하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에버랜드 가는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기흥역"을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기흥역을 찾아가시는 방법은 강남역에서 분당선으로 갈아타신 후, 기흥역 하차 후, 경전철(에버라인)으로 갈아타셔서 종점인 에버랜드 역에 하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