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편의점 전자담배 로직 프로 리뷰와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요즘은 전자 담배로 금연을 시도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십니다. 물론 전자담배 액상 속에 니코틴을 첨가하지 않고 피우신다면 금연의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겠지만, 니코틴이 들어간 액상을 피우시는 분들이라면 엄밀히 말씀하면 금연이 아니라는 사실..! 사실 저도 전자담배로 금연을 시도했지만, 오히려 전자담배로 갈아타버리게 된 경우입니다..

 

어쨋든, 오늘은 전자담배를 애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많이 궁금해하실 편의점 전자담배 리뷰와 솔직한 후기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한 1~2년 전만 하더라고 전자담배가 엄청나게 유행을 했었고, 전자담배 가게도 많이 생겨났었는데요. 사실 그 때 편의점 전자담배가 출시 되었다면 엄청나게 히트를 쳤었을 텐데,, 약간의 늦은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전자담배 로직 리뷰, 후기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자담배 logic

 

 

전자담배 로직을 선물 받다

 

사실 편의점에서 로직 프로를 구매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상자에 담겨서 나오지 않습니다. 저는 아는 지인분에게 소매점주용 체험 키트를 선물받았는데요. 알고보니 이게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하시게 되면 로직 스타터키트라고 하여 사진에서 보이는 오른쪽 전자담배 본체를 구매하시고, 따로 로직 액상을 구매하셔야 하고, 로직 스타터키트의 가격은 3~4만원대로 알고 있고, 로직 액상은 3개들이 18,000원으로 스타터키트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게 느껴지긴 합니다.

 

 

전자담배 로직 액상의 경우 현재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이렇게 3종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로직 액상 한통을 비워본 결과 기존의 전자담배의 자작 액상보다는 비싸지만, 일반 연초 담배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존의 전자담배와는 호환이 불가능한가?

 

저는 기존의 바이퍼v3라는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어서 당연히 로직과 호환이 될 거라 생각했지만, 아니었습니다.. 기존의 전자담배의 경우 전용 충전기가 따로 존재하지 않고, 마이크로 5핀을 이용하면 어떤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였지만, 전자담배 로직의 경우 로직 프로 전용 충전기가 있어야만 충전이 가능하다는 불편함이 존재했습니다.

 

 

또한, 로직의 카토마이저 부분의 경우, 기존의 전자담배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카토마이저 부분이 텅텅 비어있는 빈 공간으로 그 속에 로직 전용 액상 키트를 넣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아마 소매점을 통해 액상을 계속해서 판매해야 하기 때문에, 1회 성 액상 통을 자체로 개발한 것으로 보이고, 액상 본체 안에 코일이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국 실제적인 카토마이저는 액상이 들어 있는 통이고, 카토마이저는 그저 흡입을 위한 껍데기?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전자담배 로직 사용법과 시연해본 솔직한 후기

 

위의 사진은 로직 액상과 카토마이저를 결합하는 사진인데요. 빨간 동그라미 부분 바로 위에 보이시는 하얀 부분이 로직의 코일 심지 부분으로 예상되고 아래 단자와 배터리가 직접 결합되면서 액상을 기화시키는 방식입니다. 저 상태로 바로 배터리와 결합해서 배터리 전원 부분을 누르시면서 기화되는 연기를 흡입하시면 되는 간단한 구조입니다. :)

 

저는 포스팅을 위해서 로직프로 오리지널 액상을 1통 다 비워보았는데요. 액상통이 작아서 반나절도 못 필 것으로 예상했지만, 예상했던 반나절을 넘어 거의 이틀 동안은 가서 조금 놀랍긴 했습니다. 맛의 경우 오리지널 액상의 경우 기존 전자담배의 향료 중 약간 누룽지 맛이 났으며, 무화량의 경우 확실히 기존의 전담보다는 떨어지긴 합니다.

 

직접 피워보고 3개들이 액상 가격 18,000원이 저렴하다라고 느껴졌고,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터리 충전을 마이크로 5핀이 아닌 전용 usb를 이용해 충전해야 한다는 점과 무화량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자담배를 이용하시거나 이용할 예정인 분들 중 액상을 자작해서 만들어서 쓰기 귀찮은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