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레알팜

레알팜 돈버는법 초보들이 하기 좋은 노가다 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레알팜을 복귀한 기념으로 레알팜 초보 공략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사실 레알팜이라는 게임이 접고 복귀하고 접고 복귀하고를 반복하는 게임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기존 유저들이 하나 둘 떠나감에도 불구하고 게임 네임밸류 때문인지 유입수도 그만큼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조화가 이루어지는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 중 오늘은 레알팜을 처음 시작하셔서 당췌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레알팜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레알팜 초보자 공략을 진행하면서 돈버는 방법과 기본적인 용어, 레알팜 시세 등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레알팜 관련 다른 포스팅을 참고하고 싶으신 분들은 포스팅 제일 아래 이전 글 보기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그럼 지금 바로 레알팜 돈 벌기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알팜 돈버는 방법 2가지

 

 

레알팜 알로에, 도라지 갈엎(갈아엎기)

 

첫 번째 방법은 바로 알로에와 도라지 갈엎 입니다. 레알팜 중 가장 유명한 돈 노가다 방법이죠? 아마 이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제 막 레알팜을 설치하신 분들이라 생각 됩니다. 이런 분들이 가장 하기 좋은 레알팜 돈벌기 방법으로 우선 도라지와 알로에를 심을 수 있는 레벨까지는 성장을 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도라지의 경우 13레벨, 알로에의 경우 20레벨로 해당 레벨을 찍으시면 먼저 밭의 개수를 최대한으로 늘려주세요. 그 다음 도라지나 알로에를 쭈욱 심어주시면 됩니다. 이 때, 계절이나 온도등은 신경쓰지 않고 그냥 쭉 심어주시면 됩니다. 갈엎 노가다가를 오래 하실 분들이라면 씨앗 보다는 모종을 심으시는 것이 체력이 덜 깎여 효율이 좋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심자마자 심은 작물을 바로 갈아엎기 버튼을 이용해 갈엎해주시면 되는데요. 레알팜에서는 밭을 갈아엎을 때 마다 일정의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도라지의 경우 '키토산'이 주로 드롭이 되고, 알로에의 경우 고농축 미네랄(고미)가 주로 드랍이 되는데요. 이 아이템을 99개 즉, 1덩이를 모아서 거래 게시판을 이용해 판매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높은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융해, 분해팜

 

이 방법은 레알팜을 조금 해보신 분들이라도 모르시는 분들이 조금 많은 방법입니다. 먼저 이 방법은 갈엎과 같이 병행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체력 소모가 없어서 무한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정입니다.(시간만 있다면 무한)

 

먼저 일반 융해 연구 업그레이드와 융해시설이 건설이 완료되어 있으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다음 상점으로 이동하여 본차이나 물뿌리개를 살 수 있는 만큼의 최대 수량을 구매해주시고, 융해 시설에서 하나씩 분해해주시면 됩니다. 분해를 할 경우 일정한 확률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본차이나 물뿌리개으 경우 고농축 미네랄, 효소, 미네랄, 타우린이 주로 나오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위의 사진을 봐주시면 245,000원을 투자해서 분해를 했더니 고미 10개가 나왔습니다. 고미의 경우 한 덩이당 450만원 정도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즉, 245,000원을 분해해서 45만원을 얻었으니 순이익이 20만 5천원 셈이죠. :)

 

본차이나 물뿌리개 분해 실험을 예전 포스팅으로 올렸던 적이 있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위해서 아래 링크를 달아 놓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레알팜] - 레알팜 돈벌기 2탄 본차이나 물뿌리개 분해팜!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