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집혼석 노가다 방법 초보자 필독!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리니지2레볼루션 초보자 공략 2탄인 '집혼석 노가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제 곧 리니지M이 출시되는 시점이라 리니지2 레볼루션을 새로 시작하기에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리니지M보다 리니지2를 더 재밌다고 느끼실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해 리니지2레볼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시간에는 초보 필수 과정인 코어작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렸었는데요. 이번 집혼석 노가다 역시 무과금 유저에게 필수적인 노가다 코스이니 소과금 유저나 무과금 유저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끝까지 읽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리니지2레볼루션 무과금 유저를 위한 공략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2레볼루션 집혼석 노가다

 

 

리니지 레볼루션 정예 던전을 이용하자

 

리니지2 레볼루션에는 '던전'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당연히 이 던전은 어느 정도 게임을 플레이해서 레벨을 올리셔야 열리는 컨텐츠이니 집혼석 노가다를 원하시는 분들은 정예 던전이 열릴 때 까지 메인퀘스트를 먼저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이 정예 던전이라는 곳에서 몬스터를 사냥해서 집혼석을 모으는 것입니다. :)

 

 

 

핫타임 시간을 이용해 쉬엄쉬엄 작업하자

 

정예던전은 핫타임이라는 시간이 존재합니다. 핫타임의 경우 하루 기본 30분이 제공되며, 이 시간동안은 던전안에서 얻는 경험치가 일정량 늘어나게 됩니다. 때문에 무과금 유저들이라면 이 공짜 핫타임 시간을 무조건 다 쓰시는 것이 이득이고, 핫타임을 쓰는 동시에 집혼석 노가다를 병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즉, 너무 하루종일 집혼석 노가다에 매달려 있지 마시고, 핫타임을 쓰는 겸 겸사겸사 집혼석 노가다를 같이 해주시면 좋습니다. :)

 

 

 

 

자동사냥을 켜놓고 장비 창을 수시로 비워주자

 

 

보통 저는 스파토이 워리어가 젠 되는 지역에서 자동사냥을 켜놓고 구경하는 편입니다. 일을 하거나 다른 작업을 하는 도중엔 수시로 모니터링이 불가능하지만, 화면을 보고 있는 상황에서는 무조건 가방을 열어 c급 b급 장비들을 팔거나 레벨업에 이용해 가방 공간을 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집혼석보다는 장비들이 많이 드롭되기 때문에 가방이 꽉차버리면 더이상 집혼석이 들어갈 공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거래가능 집혼석은 합성을 통해 팔도록 하자

 

집혼석 노가다를 하다보면 집혼석 그림 오른쪽 밑에 다이아몬드 모양이 세겨진 집혼석들이 가끔 들어옵니다.이 다이아몬드 모양은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서 같은 다이아몬드가 그려진 집혼석끼리 합성을 통해 등급을 올려서 판매하는 것도 하나의 용돈벌이로 짭짭합니다.

 

단, 다이아몬드 그림(거래가능)이 그려진 집혼석끼리만 합성을 해야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거래가능 표시가 사라지게 되니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