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경험자의 리니지M 자동사냥 멈춤 간단한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하다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을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정도의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리니지M을 하시면서 오토, 자동사냥을 돌려보셨던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아직 서버가 불안정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꼭 오토를 돌려놓으면 중간에 몹렉이라는게 걸려서 멈춰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 오토 멈춤, 흔히 말하는 몹렉이 안걸리게 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리니지M 팁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자동사냥 멈춤 현상 해결

 

 

리니지M 몹렉 해결방법은?

 

먼저 리니지M을 즐기시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업무 시간에는 오토를 많이들 돌리실텐데요. 그렇게 힘들게 던전 2층 3층까지 올라가서 세워놓고 오토를 돌렸건만, 막상 나중에 확인하면 멀뚱멀뚱 이동만하고 있는 캐릭터를 보셨던 경험 많으셨으겁니다.

 

과연 흔히말하는 몹렉이라는게 왜 생기는걸까요? 100% 확실한 정보는 아니지만, 바로 텔레포트(순간이동) 때문이라고 합니다. 즉, 던전에 들어가서 다음 층을 가기 위해서나 적당한 자리를 찾기 위해서 텔레포트를 많이 하셨을텐데요. 텔레포트를 타고 자동사냥을 돌리게 되면 몹렉이 발생해서 자동사냥이 멈춘다고 합니다.

 

 

그럼 텔레포트를 사용하면 안되는것이냐? 사용하셔도됩니다! 그럼 아주 간단한 해결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리스타트 메뉴 활용하기

 

먼저 오토를 돌릴만한 장소를 텔레포트를 통해 찾아줍니다. 2층이나 3층을 가기위해서 텔포를 쓰시는 분들도 순줌을 이용해서 원하는 장소까지 가주도록 합니다.

 

다음 적당한 장소를 찾으셨다면, 그 자리에서 오토 버튼을 바로 누르지마시고, 메뉴를 눌러 리스타트를 한번 눌러주도록 합니다. 만약 현재 전투중이라뜨면서 리스가 되지 않는 분들은 그자리에서 가만히 20초 정도 서계시면 전투 상태가 풀리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캐릭터 선택창으로 나왔다면 바로 입장하기를 눌러주시고, 오토를 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해 본 결과, 2층이나 3층에서 리스타트를 누르고 바로 접속하면 마을로 귀환이 되지 않고, 그 자리에 바로 접속이 됩니다. 또한 이 방법으로 6시간 연속 오토를 돌려보았는데요, 전혀 몹렉이 걸리거나 자동사냥 멈춤 헌상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