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기란감옥(기감) 2층, 3층, 4층 가는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 리니지M 공략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그 중 오늘은 리니지M에서 가자 핫 한 던전인 기감(기란감옥)던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5시간 제한에도 불구하고 기란감옥에서 오토를 많이 돌리시는데요. 이유는 바로 기감에서 파란색 아이템들이 잘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감 2층, 3층, 4층 가는 방법, 즉, 층 수 별 텔레포트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알고계신분들이 많으시겠지만, 현재 포스팅을 시작하는 시점에서도 리니지M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아직 기란감옥 길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리니지M 기감 2, 3, 4층 가는법

 

 

기란감옥 2층 가는법

 

아, 2층을 먼저 시작하기 전, 기란감옥 가는법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감, 기감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텐데,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먼저 기감은 기란감옥(던전)을 말하고, 기감의 경우 기란 마을 잡화상에서 밑으로 살짝만 내려가보시면 텔레포터 NPC가 있습니다. NPC에게 말을 걸고, 5천원의 입장료를 지불한 뒤,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란감옥 2층으로 가는 계단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미니맵 기준으로 약 7~8시 방향 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감의 경우 사람들이 매우 북적거리는 던전이므로 걸어가려면 속에서 천불이 나기 때문에 순줌(순간이동 주문서)를 이용해 근처까지 이동 후, 계단을 타고 2층으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란감옥 3층 가는법

 

3층은 2층보다 찾기가 쉽습니다. 맵 6시 방향 제일 아래 쪽에 위치하고 있고, 1층에 비해 비교적 맵이 덜 복잡함으로 걸어가셔도 되고, 순줌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

 

 

 

기란감옥 4층 가는법

 

기감 3층 맵 역시 1층에 비해 복잡하지 않고, 4층 텔레포트 장소도 쉬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층의 경우 2층 1층 보다 맵이 작기 때문에 굳이 순줌을 쓰지 않고, 걸어서 이동해도 금방 도착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