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 Top3 추천! (무과금 위주)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기감을 다 돌고 어디서 아데나를 벌어야 할지 고민이신 리니지M 무과금 유저분들을 위해서 리니지M 무과금 공략 아데나 노가다 장소로 유명한 3곳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 볼 예정입니다. 먼저 이미 정보가 빠르신 분들은 알고 계신 던전들이 포스팅에 등장하니 '나는 리니지M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있다.' 하시는 분들은 포스팅을 굳이 읽어보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막 리니지M을 시작하시거나 직장, 학교등으로 인해 리니지M에 대한 정보가 아직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아데나 벌기 포스팅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특히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무과금 유저분들에게는 꿀같은 정보이니 포스팅을 끝까지 정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벌기 방법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사냥터

 

 

글루디오 던전(본던)

 

본캐릭은 현재 기감에서 오토를 돌리고 있는 관계로 부계정인 캐릭으로 던전을 돌면서 스크린샷을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리니지에서 가장 유명한 글루디오 던전입니다. 원작 리니지에서 흔히 본던이라 불리는 만큼 노가다의 성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리니지M 본던에서는 그렇게 효율 좋은 아데나노가다 장소는 아니지만 무과금 유저분들도 물약없이 노가다를 진행 할 수 있어서 많은 리니지M 무과금 유저들이 꾸준히 찾고있는 던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철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철노가다 장소로도 유명하고, 철을 고급 철로 만들어서 거래소에 10다이야에 팔아도 짭짤합니다. :)

 

 

 

말하는섬 던전 2층 황금자리

 

다음은 리니지M 말던 2층의 꿀 자리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하는 섬 던전으로 이동 후 2층을 올라가신 후, 살짝만 아래로 내려오시면 위의 미니맵 자리를 찾아가실 수 있는데요. 이 자리가 아데나 벌기에 아주 좋은 자리입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 마리당 200~300원씩 주는 구울이 무한으로 리젠되기 때문에 요정의 오토를 돌려놓으면 말뚝을 박고 무한으로 활질을 하게 됩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해 본 결과 못벌어도 시간당 20만 아데나 정도는 버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추가로 이자리는 꿀자리인 만큼 막피가 심하기 때문에 간간히 모니터링이 가능한 상활일 때만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자동사냥 옵션에서 아이템 고급이상과 물약등을 줍지않는 옵션으로 바꿔주시면 자리 이동없이 말뚝 딜이 가능합니다. :)

 

 

 

리니지M 노가다의 성지 기란감옥(기감)

 

기감은 이미 많은 분들이 노가다 장소로 찾고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리니지M 초기 오픈시에는 1시간인가 2시간인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제한 시간이 지금보다는 많이 짧아 아쉬운 던전이였지만, 입장 시간이 5시간으로 늘어남과 뇌신검, 살천의 활등을 드랍한다는 소문이 퍼지고 몹보다 현재 사람이 더 많은 던전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데나 노가다 장소로 이만한 장소는 없으며, 저 또한 역시 기감 5시간은 무조건 풀로 채우고 있습니다. 시간을 풀로 돌리고 나면 대략 75~80만 아데나가 모여있고, 가끔 파란색 템을 먹는 경우도 있어서 아주 혜자 던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데나 앵벌이가 목적이신 분들은 자동사냥 옵션 중 '사냥 중인 몬스터 제외' 부분을 끄고 사냥하시면 아데나 수급이 더 좋아지고, 파란색 템을 먹어 경매장에 팔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은 사냥중인 몬스터 제외 옵션을 키시고 오토를 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