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PC, 컴퓨터로 하기 초간단한 방법! (Feat. 모모앱플레이어)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PC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것이 모바일로 리니지M 오토를 오래 동안 돌리다보면 스마트폰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 확실이 스마트폰으로 장시간 게임을 돌리다보면 발열도 심해지고 배터리 속도도 날이 갈 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을 컴퓨터로 돌리는 방법을 따라하기 쉽도록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유저분들은 대부분 흔히 말하는 '아재' 연령대 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단계 단계 사진으로 설명드릴 예정이니 '에이 복잡해 귀찮아'하면서 포기하시지 마시고 끝까지 포스팅을 따라와주세요!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모모앱플레이어 다운과 설치 방법

 

저는 리니지M을 녹스로 돌렸었는데, 모모앱플레이어가 리니지M에 조금더 최적화가 되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녹스를 삭제하고 현재는 모모앱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각종 검색 포털에서 '모모앱플레이어'를 검색하시고, 공식 사이트로 이동 후, 위의 사진과 같은 경로로 이동하여 모모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모모 1.1.2 버전과 1.1.1 버전 2개를 선택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1.1.2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저장 또는 실행을 눌러주시고, 설치 과정은 아무것도 건드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Play스토어에서 리니지M을 설치

 

모모앱플레이어를 실행시켜주시면 약간의 긴 로딩 시간이 지나고 앱플레이어가 실행이 되는데요. 실행 후, 화면에 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과 동일한 방법으로 리니지M을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마 설치 전에 구글 로그인으로 하라고 할 텐데요. 리니지M 계정이 구글 계정이 아닌 NC계정이더라도 일단은 사용 중인 구글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 후 설치를 진행해주시고, 리니지M에 접속 후, 제일 왼쪽 하단에 존재하는 다른계정으로 로그인을 통해 본 계정으로 게임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