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마법망토 드랍, 무과금도 다이야 노다가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무과금 다이야 수급 공략 첫 번째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리니지M 거래소가 오픈 된 지도 약 2주 정도가 지났는데요. 2주라는 시간 거래소가 많이 활발해졌고, 그로인해 과금을 하지 않는 무과금 유저들도 다이야를 벌 수 있는 각종 방법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마법망토라는 아이템을 이용해 거래소로 다이야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록 할텐데요. 사실 이 방법은 리니지M 정보에 대해서 빠삭하신 분들은 이미 알고 있는 방법 일 수도 있으니 이미 아시는 내용이 나오더라도 초보 유저분들을 위한 글 이구나라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리니지M 마법망토 드랍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마법망토 노가다

 

 

리니지M 마법망토 시세

 

저는 현재 데포로쥬03 서버에서 53요정을 육성하고 있는 중입니다. 포스팅 사진은 부계정과 본계정의 사진이 섞여 있는 관계로 불펌의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먼저 현재 데포3 서버의 마법 망토 거래소 시세입니다. 리니지M에서 마망은 고렙이 되었을 경우에도 고인챈 된 마망을 착용해야 함으로 마법망토는 다른 아이템에 비해 어느 정도 시세를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세는 150다이야에서 110다이야 사이를 왔다갔다 하고 있으며, 아마 100다이야 선에서 시세가 안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연히 무과금 유저 분들도 이 마법 망토를 줏어서 경매장에 팔면 다이아를 수급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이 마법 망토는 어디서 드랍되는 것일까요?

 

 

마법사의 연구실 12번 맵 장로를 공략하자

 

미니맵을 눌러 12번에 위치하고 있는 '마법사의 연구실'로 이동하셔서 조금만 우측으로 걸어가시다보면 장로라는 몬스터를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장로가 개당 100다이야나 하는 마법 망토를 드랍하는데요.

 

드랍율을 제가 직접 테스트해 본 결과, 5시간 정도 오토를 돌려놓으면 1~2개는 먹는 수준으로 기감에서 파란색 아이템을 먹는 확률보다는 높다고 느꼈고, 장로의 경우 무과금 유저들도 쉽게 잡을 수 있는 몬스터로 부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이 장로 밭에 오토를 돌려놓으시면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 참 참고로 변절자 장로라는 녀석도 같이 젠이 되는데요. 이녀석은 마법 망토를 드랍하지 않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