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리니지M 게밭, 크랩밭 위치와 드랍템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역시 리니지M에 푹 빠져서 살고 있는 데포03 서버 요정 입니다. 사실 요정 사냥터는 굉장히 한정적이고 제한적입니다. 기사들 처럼 사냥터 선택이 자유로운 것이 아닌 요정하면 게밭, 게밭하면 요정이라는 리니지M 공식이 있을 정도로 50레벨 이후의 요정 사냥터는 딱 한곳으로 정해져 있는데요.

 

바로 크랩밭이라고 하는 필드 사냥터입니다. 크랩밭이라 불리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크랩맨이라는 몬스터가 광범위하게 다량으로 리젠되는 지역이라 크랩밭이라고 불립니다. 크랩맨의 경우 2~3만이라는 높은 경험치와 500 이상의 아데나를 주고, 비교적 요정이 잡기 쉬운 몬스터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요정들이 이 곳에서 매크로를 돌리곤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크랩밭 위치와 크랩맨 드랍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크랩밭 가는법

 

 

5000아데나로 크랩밭 가는법

 

보통은 아덴 마을로 텔포를 하셔서 6시 방향으로 내려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덴마을로 텔레포트 할 경우 15000아데나라는 적지 않은 금액이 들어갑니다. 그럼 좀 더 싸게 가는 방법은 없을까요?

 

 

바로 에바왕국으로 5000아데나를 주고 텔레포트를 하여 12시 방향으로 쭉 올라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에바왕국 입구에서 12시로 올라오다보면 2갈래 길이 나오는데 오른쪽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미 많은 유저들이 오토를 돌리고 있는 모습이 보이실텐데요. 그럼 제대로 찾아 간 것이니 그 자리에서 사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크랩밭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크랩밭에는 크랩맨 외에도 악어, 도펠겡어가 존재합니다. 저는 현재 54레벨 85방 요정으로 5마활을 끼고 있는 스펙에서 물약을 아예 쓰지 않고 사냥이 가능하고, 아마 80방 이상만 되셔도 도펠겡어가 있더라도 무리없이 오토가 가능 할 거라 생각합니다.

 

크랩밭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가죽, 아데나, 각종 물약등이 있지만, 이런 잡템들은 언급하지 않도록 하고, 유일하게 크랩맨에서 드랍되는 돈이 되는 아이템 하나가 있는데 바로 젤(방어구주문서) 입니다. 물론 비각인 젤이 떨어지고, 주어서 경매장에 팔면 꽤나 용돈 벌이가 되는 수준입니다. 제가 하루에 최대 3장까지 먹어봤으니 그렇게 낮은 확률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추가로 각인장비상자가 드랍이 되는데, 추후 포스팅 할 예정이지만, 이 각인 장비 상자에서도 파란색 템이 등장하니 모아서 까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