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 렌즈 리뷰와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저는 난시가 심한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경을 통해 시력을 교정하지 않으면 안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어지럽고 매우 피곤하기 까지한데요. 한동안은 안경이 너무 불편해서 6개월 짜리 소프트렌즈를 맞춰서 사용했었는데, 너무 건조하고 난시 특성상 렌즈로 교정이 잘 안되어 포기하고 그냥 피곤하고 어지럽더라도 교정을 안한채로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얼마전 교정없이 다니기엔 난시가 너무 불편하여 다시 렌즈 착용을 고민하며 인터넷을 찾아보던 중 원데이 렌즈라는 것을 알게되어 바로 안경점에 가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 렌즈를 사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큐브 모이스트 렌즈 리뷰와 실착용 해 본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리뷰

 

 

아큐브 모이스트 외관과 구성

 

제가 구매한 렌즈는 원데이(일회용) 제품으로 아큐브사의 모이스트라는 제품입니다. 박스 패키징은 사진에서 보이듯이 하늘색의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구성은 총 30개의 렌즈로 되어있으며, 30쌍이 아닌 30개 즉, 15쌍이므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양쪽 눈의 시력 차이가 그렇게 많이나지 않아서 1통을 구매했지만, 양안 시력이 다르신 분들이라면 각 시력에 맞게 2박스를 구매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렌즈 박스를 열어보면 1회용 렌즈가 5개씩 묶여서 차곡차곡 쌓여있고, 그날 사용 할 렌즈를 뜯어서 착용 후 별도의 관리 없이 그냥 빼서 버리면 되기 때문에 평소에 물건을 잘 관리하지 못하는 분들이 사용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렌즈 정보와 디테일

 

아큐브 모이스트 렌즈의 경우 함수율 58%, 산소투과율 33으로, 낮은 산소투과율과 높은 함수율을 가진 렌즈입니다. 여기서 함수율이란 렌즈가 수분을 가지는 정도를 말하며, 산소투과율은 산소과 투과되는 정도의 수치로, 함수율이 높은 경우 첫 착용시에는 촉촉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렌즈가 눈물을 많이 뺏어가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렌즈의 디테일의 경우 위에 사진을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렌즈 실 사용 솔직한 후기

 

높은 함수율 덕분에 초기 2~3일 정도 렌즈를 착용했을 때에는 이물감도 느껴지지 않고, 난시도 잘 잡아주어 매우 만족했는데, 그 후로 착용 후 시간이 지날수록 눈이 급속도로 메말라가기 시작하고, 흐릿하게 보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렌즈 곡률이 제 눈이 맞지 않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초점이 자주 엇나갓고, 렌즈를 낀 채로 정면의 대부분은 잘 보이긴 했지만, 측면 시야는 렌즈가 뜬 것인지 흐릿하게 보였습니다.

 

굳이 장점을 꼽으라면 거의 모든 안경점에서 아큐브 모이스트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 접근성이 좋다는 점과 무난한 가격 정도가 되겠습니다.

 

물론 렌즈가 제 눈이 맞지 않아서 일 가능성도 있겠지만, 눈이 쉽게 건조해지거나 이미 안구 건조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모이스트보다는 오아시스(2주짜리)를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정 모이스트 제품을 써야겠다는 분들이라면 인공 눈물을 필수로 지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