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이코스 할인코드 발급 받는 초간단한 방법! (링크포함)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즉, 할인코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아이코스가 한국에 출시 된 직후 바로 구매하여 여지껏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코스 골수 사용자인데요. 마침 얼마 전 히츠가 떨어져서 근처 편의점에서 사러갔는데, 아이코스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이 아르바이트생과 할인에 대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계속해서 아이코스로 전향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느껴서 아이코스에 대한 정보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그 중 오늘은 아이코스 편의점에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원래는 아이코스를 판매하는 편의점이 CU와 세븐일레븐 밖에 없었지만, GS25 편의점에도 납품이 되기 때문에 이제는 모든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아이코스 기계를 구매 할 수 있고, 할인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편의점 아이코스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코스 편의점 할인 방법

 

 

마이 아이코스 홈페이지 회원가입하기

 

사실 GS25 아이코스 할인등등 편의점 할인 방법이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고, 동일하게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명의 1개당 1개 쿠폰만 발급이 가능하니 이미 구매 하셨던 분들이라면 가족의 명의나, 친구의 명의를 빌려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먼저 (아이코스 홈페이지 가기)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아이코스도 담배이기 때문에 미성년자분들은 가입이 제한됩니다. :)

 

 

 

 

아이코스 23,000원 할인 코드 발급 받기

 

가입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아이코스 홈페이지 홈 화면이 뜨게되는데, 이 때 위에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를 ~' 부분을 눌러주시면 바로 할인쿠폰을 받급받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참고로 두 번째 사진은 중복 계정으로 받게 될 시 이렇게 뜬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첨부 한 사진이니 참고만 해주시고, 바로 마지막 사진을 봐주시게 되면 아이코스 구매처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구매처는 꼭 특별코드를 사용 할 장소로 선택하셔야 됩니다. 즉, CU 편의점에서 아이코스 할인을 받고싶다 하시는 분은 꼭 CU편의점을 선택하셔야 한다는 것! 위에 주의에도 쓰여있듯이 한 번 발행하면 변경이 어려우니 잘 보고 선택하셔야합니다. :)

 

 

현재 아이코스 편의점 가격은 할인을 받지 않으면 120,000원 특별할인코드를 제시 할 경우 23,000원을 할인 받아 97,000원에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2만 3천원이면 히츠가 4~5갑 정도 되니 처음 아이코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귀찮더라도 꼭! 할인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