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야생의 땅 듀랑고 레벨업 초반에 빠른게 하는 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듀랑고 초반에 빠르게 레벨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는 알파 서버에서 47짜리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있고, 본 포스팅은 제가 초반에 빠른 레벨업을 위해 사용했던 방법입니다.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이 가장 빠르다고 장담은 못드리지만,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듀랑고 빠른 레벨업 방법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야생의 땅 듀랑고 레벨업 빠르게하기

 

 

갈대 숲 또는 줄기를 찾아라!

 

듀랑고에는 끈, 줄기로 이용 할 수 있는 채집물이 존재합니다. 36레벨 이전 마을 섬에서 갈 수 있는 불안정 한 섬에서는 갈대가 가장 대표적인데요. 바로 이 갈대를 찾아 보이는데로 다 캐주도록 합니다.

 

갈대를 찾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미니맵의 물을 찾는 것 입니다. 물은 크게 바닷물과 호수가 존재하는데, 바다의 경우 미니맵의 물 색깔이 짙은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호수의 경우 위의 사진과 같이 하늘색 비슷한 색깔로 표시가 됩니다.

 

호수, 강을 찾으셨다면, 물가를 쭈욱 크게 돌아주다보면 갈대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갈대를 캐는 채집 행위 만으로도 경험치가 어느 정도 오르게 되는데, 이게 끝이 아닙니다!

 

 

 

줄기를 이용해 통발을 만들어 설치하자

 

갈대를 열심히 캐셨다면 뭍으로 나와 모닥불을 하나 피워주도록 합니다. 툰드라 지형의 경우 모닥불을 피우고 휴식을 취하게 되면 피로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채집한 줄기를 모두 통발로 만들어 물 쪽에 설치를 해주시고, 통발이 완료가 되기까지 모닥불에 앉아 휴식을 취해주도록 합니다. :)

 

 

 

통발에서 물고기를 꺼내자

 

통발이 완료가 되었다면 바로 통발을 선택하여 잡힌 물고기를 꺼내주도록 합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갈대채집, 통발 설치, 고기 채집으로 인해 엄청난 양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얻은 물고기는 여유가 되신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꼬치구이를 만들어 경험치와 음식을 얻으실 수 있고, 피로도등이 부족하다면 사유지에 보관하여 후에 요리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즉, 갈대 채집, 통발 설치, 물고기 채집, 요리 4가지의 사이클을 갈대를 찾으면서 무한적으로 돌리게 되면 듀랑고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고, 실제로도 저는 이 방법으로 36까지 찍은 다음 도시섬으로 이주하였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