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야생의 땅 듀랑고 도시섬 가는법과 섬 종류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현재 저는 레벨 50의 알파서버에서 듀랑고를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마을섬에서 도시섬으로 넘어가는 법을 몰라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처음 튜토리얼 섬에서 마을섬으로 이동 할 때에는 열기구 퀘스트를 따라가면 쉽게 마을섬에 도착 할 수 있지만, 36레벨 달성 후 도시섬으로 이주 할 때에는 따로 퀘스트가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질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듀랑고 도시섬으로 이사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방법과 추가로 열대섬, 온대섬, 툰드라 섬 등 섬 종류와 기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듀랑고 도시섬으로 이사

 

 

36레벨 달성 후 항구로 이동하기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튜도리얼 섬에서 마을섬으로 이동 할 때 처럼 열기구를 타고 가는 등의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도시섬을 찾아서 가야합니다.

 

도시섬을 가기 위해서는 먼저 36레벨 이상을 찍어주셔야 이동이 가능하며, 미리 도시섬에 친구가 있는 경우 번거롭게 항구로 이동하여 찾아 갈 필요 없이 친구 창의 '친구 사유지 방문하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솔플러 분들이라면 도시섬을 가기 위해 먼저 항구로 이동해 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

 

 

 

 

항해 창에서 보금자리 정하기

 

마을섬에서 항구로 이동하여 배를 선택 해주시면 왼쪽 사진과 같이 항해 창이 뜨게 됩니다. 

 

이 항해 창에서 녹색 네모칸 친 곳을 보시면 화살표가 있으며, 화살표 쪽으로 지도를 넘기게 되면 Lv. 40의 도시섬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도시섬의 경우 불안정한 섬의 이름 끝에 붙는 OO해역과 달리 온전히 섬의 이름만 표시되니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도시섬을 선택 후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툰트라, 온대 둘 다 기본적으로 추위 버프가 존재하며, 개인적인 생각으론 어차피 재료 파밍의 경우 불안정한 섬을 이용하기 때문에 섬의 기후보다는 직접 돌아다니며 넓직하고 한적한 땅이 존재하는 곳에 사유지를 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시섬에서 사유지 지정하기

 

도시섬을 돌아다니며 적당한 땅을 찾았다면, 메뉴 버튼-사유지 버튼을 눌러 사유지를 지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현재 사유지가 지정되어 있는 관계로 아래 사유지 창에서 사유지 지정하기 버튼이 따로 보이지 않지만, 이제 막 넘어오셔서 아직 사유지가 없는 분들은 사유지 지정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