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듀랑고 무기 도구 제작 스킬레벨 가장 빠르게 올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역시 듀랑고 공략 포스팅을 하나 해보려 합니다. 현재 저는 알파 서버에서 55레벨 옷, 요리 제작을 주 스킬로해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듀랑고 게임 특성상 자신이 옷 제작만 한다 하더라도 규모가 큰 부족이 아닌 이상은 결국 다른 스킬들도 올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합니다.

 

결국 자신이 원하는 직업은 옷제작이라 하여도 결국 무기 도구 제작 스킬 숙련도를 올려야 할 시점이 분명히 오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통해 미리 스킬 숙련도라도 올려놓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듀랑고 무기 제작 스킬 숙련도 올리기

 

 

진흙을 이용해 토기 냄비 제작하기

 

무기/도구 제작 스킬을 가장 빠르게 올리는 방법은 바로 '토기 냄비'를 계속해서 제작하는 방법입니다.

 

하필 많은 방법 중 토기 냄비 노가다가를 선택 한 이유는 바로 별도의 재료가 필요 없기 때문입니다. 즉, 오로지 진흙만 가지고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으며, 그만큼 시간도 많이 절약되기 때문입니다.

 

진흙은 늪 지역 혹은 툰드라 지역에서 쉽게 발견 할 수 있으며, 특히 툰드라 지형에서의 경우 진흙 구덩이라는 크레이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흙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진흙을 발견하셨다면 되는대로 다 캐주시면 되겠습니다. :)

 

 

 

 

듀랑고 토기 냄비 제작 노가다

 

토기 냄비의 경우 재료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진흙 3개가 전부이며, 현재 사진 상으론 무게/도구 제작 +1이 증가 한 것으로 보이지만, +2와 +1이 번갈아 가면서 오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스킬 계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조그마한 팁을 드리자면, 진흙을 캐자마자 그 자리에서 냄비를 제작하여도 상관은 없지만, 한 번에 다 채집을 하고 사유지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에서도 제작이 가능하니. 피로도 관리 차원에서 냄비 제작은 사유지에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