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야생의 땅 듀랑고 돈버는법 TOP5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야생의 땅 듀랑고 돈벌기(티스톤)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사실 저를 비롯해 오픈한 날 부터 계속해서 듀랑고를 해오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만렙인 60레벨을 찍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현재 알파 서버에서 레벨 60으로 듀랑고를 즐기고 있구요.

 

하지만, 레벨이 만렙이라 하여도 티스톤이 부족해서 허덕이시는 분들, 어떻게 듀랑고 돈을 벌어야하는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듀랑고 돈벌이 방법 TOP5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티스톤 버는 방법들은 제가 직접 듀랑고를 만렙까지 플레이 하면서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 된 것이니 다른 포스팅보다 타당도가 높다고 자신 할 수 있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야생의 땅 듀랑고 돈 버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듀랑고 돈버는법 TOP5

 

 

TOP5 : 보조 가방 장사

 

제가 뽑은 5순위는 바로 보조 가방 장사입니다. 이 방법을 5순위로 뽑은 이유는 새로이 유입되는 유저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초반 마을섬의 뉴비들을 타겟으로 하는 장사이다보니 최근 새로운 유저의 유입이 많이 줄어든 시점에서는 그렇게 큰 효과를 가져다주는 방법은 아닙니다.

 

그래도 새로 유입되는 유저가 아예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또한 보조 가방에 드는 재료들이 비교적 간단한 것들이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재미를 볼 수 있는 장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5순위로 소개해드렸습니다. :)

 

참, 보조 가방 장사의 핵심은 고인물 유저들이 많은 도시섬이 아닌 마을섬을 돌아다니며 장사를 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TOP4 : 물장사

 

듀랑고 돈벌기 방법 순위 4번 째는 바로 물 장사입니다.

 

물 장사란 말 그대로 물을 되는 대로 퍼다가 섬 장터에 파는 것으로, 가방 장사와 같이 재료가 들어간다거나 재료를 다듬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물을 퍼야 할 그릇이 필요하잖아"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미 알고 계실분들이 많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무런 투자 비용없이 물을 퍼다가 파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불안정한 섬에서 파밍을 할 때 물고기가 보이는 족족 눌러서 '비닐 봉지'를 먹어놓습니다. 그렇게 모아놓은 비닐 봉지를 들고 바다가 아닌 호수 즉, 마실 수 있는 물을 찾아가 비닐 봉지를 이용해 물을 퍼담으시면 됩니다.

 

시세가 20~30원 밖에 안하는 물을 4순위로 넣은 이유는 방법이 아주 간단하며, 다른 일(다른 아이템 파밍)을 하면서도 틈틈히 물가가 보이면 바로바로 물을 퍼담아 팔 수 있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물은 만렙 이후에도 계속적인 수요가 발생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4순위로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

 

 

 

 

TOP3, 2 : 중간 재료 장사(3위 명반, 2위 숯)

 

제가 뽑은 듀랑고 돈버는법 3번 째 순위는 중간 재료가 되는 아이템 장사입니다.

 

그말이 무엇이냐 함은 예를 들어서 표백제라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초와 명반이 필요합니다. 즉, 표백제를 만들기 위한 중간 재료인 식초나 명반을 구해서 갖다파는 방법입니다.

 

특히나 그 중 명반은 표백제 외에도 다양한 염색제를 제작하는데도 들어가기 때문에 현재 제가 플레이 중인 알파서버 기준으로 1명반에 180~250원 정도의 시세가 형서되어 있습니다.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재료는 명반과, 숯 장사로 이 두가지는 고레벨 컨텐츠 재료에도 자주 사용되는 재료이며 구하기 어렵지는 않지만, 귀찮기 때문에 아주 잘 팔리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

 

 

 

 

TOP1 : 숯, 명반 염색약 장사

 

제가 뽑은 듀랑고 티스톤 버는 법 대망의 1위는 바로 염색약 장사입니다.

 

사실 이 방법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방법이라 오랫동안 제가 꿀을 빨아 온 방법었습니다. 제가 숯 염색약을 초반에 제작해서 팔 때에는 리얼블랙(R.G.B 0.0.0)의 시세가 17000~20000원 사이였는데, 최근 들어 경쟁자 몇명이 붙어서 시세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그냥 공개해버리자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경쟁자가 많다하더라도 리얼블랙 염색약을 만드는 것 자체가 조금 귀찮은 방법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7000원에서 8000원 사이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조금 귀찮더라도 목돈을 벌고 싶어"라는 분들이라면 염색약 장사를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