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야생의 땅 듀랑고 직업추천 현재 만렙이 추천하는 직업!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요즘 취업준비 때문에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제가 듀랑고를 만렙을 찍은지도 오래되었는데, 그동안 '야생의 땅 듀랑고'라는 카테고리가 무안할 정도로 듀랑고 공략 포스팅을 너무 못한거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부터는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듀랑고 포스팅을 해 볼 생각합니다. 그래서 첫 날인 오늘은 '듀랑고 공략01 직업추천'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얼마 전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를 하였고, 검은사막M이 출시하는 동시에 기대했던 분들 중 실망하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아마 그런 분들이 듀랑고로 유입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현재 듀랑고 만렙을 단 입장에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야생의 땅 듀랑고 추천직업과 직업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듀랑고 직업추천

 

 

듀랑고 직업의 개념과 종류

 

사실 듀랑고에서는 객관적인 '직업' 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그말인즉슨 '초반 캐릭터는 아무거나 골라도 된다.' 라는 말입니다. 듀랑고에서는 특정 직업만이 배울 수 있는 스킬들이 나뉘어져 있지 않고, 모든 캐릭터가 농사, 전투, 가공, 무기제작등의 스킬들을 동일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캐릭터 창에 OO직업 이라고 별도로 표시되지 않으며, 농사계열의 스킬을 주로 찍었다면 '농부', 전투계열의 스킬을 많이 찍었다면 '사냥꾼'이 되는 것 입니다.  물론 게임 아주 극 초반에야 특정 직업을 선택했을 시 얻게 되는 20Lv 스킬 계열이 조금 도움이 되지만, 게임 중후반으로 갈수록 다양한 스킬들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되기 때문에 절대적인 추천 직업이라는 개념은 없습니다.

 

현재 듀랑고 만렙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본인의 입장에서 그래도 초반에 추천드릴 만한 직업으로이 방어스킬 20을 올려주는 '취준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

 

 

 

 

듀랑고 직업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어떤 스킬을 찍느냐에 따라 직업이 바뀐다는 것 입니다.

 

저의 경우 캐릭터 선택은 취준생으로 하여서 방어 20Lv을 추가적으로 얻고 시작했지만, 결국 주스킬은 옷제작으로 현재 직업은 '재봉사'입니다.

 

즉, 듀랑고 직업추천 포스팅을 한 줄로 요약해드린다면 "그냥 마음에 들고, 룩이 이쁜 여캐 위주로 고르면 된다" 가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