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바일증권 나무 비대면계좌 계설 방법과 어플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비대면주식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주식을 입문하는 과정에서 꼭 첫 번째로 거쳐야 하는 것이 바로 주식계좌 개설입니다.

 

주식계좌를 개설하는 것에 있어서 어떤 증권사가 무조건 좋다, 어떤 증권사가 정석이다 라는 것은 없기 때문에 본인이 마음에 드는 증권사를 선택하여 주식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식을 처음 시작하고 또 어떤 증권사를 선택하여야 하는 것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해 오늘은 NH 농협투자증권에서 비대면계좌개설이벤트를 실시하고, 또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을 하면 평생 수수료 무료 혜택을 실시하고 있다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모바일증권나무 비대면계좌개설 방법과 모바일증권나무 어플의 간단한 사용후기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증권 나무 비대면계좌개설

 

 

 

모바일증권 나무 수수료 평생무료 비대면계좌계설

 

증권계좌 역시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처음으로 고민하는 것이 바로 이 증권사 선택입니다. 저 역시 코인 거래를 즐기다가 주식으로 처음 넘어왔을 때 가장 고민했던 것이 증권사 선택이였고, 증권사 선택에만 하루를 썻던 것으로 기억 하고 있습니다.

 

많은 증권사 중 오늘 추천해드릴 것은 바로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증권나무 비대면 계좌개설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포스팅을 하는 현재 시점에서 부터 9월 30일 까지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 할 경우 온라인 국내 주식 거래 시 수수료 평생 동안 무료 혜택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키움에서도 이러한 이벤트를 가끔씩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점에서 주식 계좌를 개설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바일증권 나무를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시는 것이 수수료 측면에서라도 가장 좋지 않을까 싶고, 추후 키움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때 키움으로 갈아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란 생각이 듭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위해 먼저 '모바일증권 나무' 라는 계좌개설 겸용 어플을 설치해주도록 합니다.

 

 

 

 

나무 CMA형 RP형 계좌 개설 방법

 

어플을 실행 하여 주시고, 모바일계좌개설을 눌러 '나무 CMA개설' 버튼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그 후, 간단한 본인 인증과 신분증 촬영을 거치면 주식을 거래 할 수 있는 증권 계좌가 개설이 되며, 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제 본인의 입출금 통장에서 증권 계좌로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이체하여 주식 거래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오래 전 부터 주식을 해 온 경험이 없고, 코인 거래 만을 해왔기 때문에 아직 소액을 이용하여 이것 저것 나름대로 공부를 해보는 과정에 있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인이 감당 할 수 있는 금액 만을 이용해 소액으로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모바일증권 나무 어플 간단한 UI 리뷰

 

주식 거래는 보통 컴퓨터의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유는 아마 스마트폰에 비해 가독성과 조작성이 더 편리하기 때문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일주일간 모바일증권 나무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아 본 결과 HTS못지 않게 주식을 사고 파는 과정이 매우 간편하습니다.

차트를 보는 데 있어서 스마트폰 크기가 작아 힘들지 않을까 걱정 했지만 가독성이 훌륭하였고, 차트에 기준선 등을 표시하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UI역시 가독성이 있고, 불편하지 않게 디자인 되어 스마트폰 하나 만으로도 주식 거래를 하는데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단, 스마트폰 조작에 있어서 역시 마우스 조작의 편리함을 100% 따라가지 못하는 점이 발생하긴 하지만, 모바일증권 나무 역시 HTS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조작이 불편하신 분드이라면 HTS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