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자르 정지 푸는법 - parallel space 간단 사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 분들이 문의 주셨던, 랜덤영상채팅 어플인 아자르 계정 정지 푸는 방법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아자르라는 어플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정지를 당해 본 적이 없지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 방법을 각종 SNS등을 통해 돈을 받고 판매한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 간단한 방법을 돈을 주고 판매를 한다니, 기가 찰 노릇이어서 포스팅을 통해 방법을 공유하고자 생각했습니다. 이 방법 외에 가장 유명한 방법이 아자르 공기계를 통해 정지를 풀거나 공장 초기화를 통해 정지를 푸는 것이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공기계가 없으신 분들이나, 본인이 현재 쓰고 있는 폰을 아자르라는 어플 하나 때문에 초기화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자르 정지 푸는 방법

(parallel space)

 

 

parallel space 어플을 이용한 아자르 정지 풀기

 

parallel space의 경우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를 모두 설명해드리고자 하면 포스팅이 길어지므로 간단 사용법 취지에 어긋나게 되니 그 방법만 짧게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정지당한 핸드폰을 이용해 'parallel space - 여러 계정' 어플을 설치하신 후 실행하여 '앱추가' 버튼을 눌러 아자르 어플을 등록해주도록 합니다.

 

어플을 등록해주시면 오른쪽 사진의 파란 네모칸 처럼 아자르 어플이 활성화되어 등록 됩니다. :)

 

 

 

아자르 다시 실행하기

 

여기서 아자르를 실행해야 한다고 해서 그냥 앱스에 설치 된 아자르를 실행하시고는 '사기네 안되네' 라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자르 어플을 앱스에서 실행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parallel space에 활성화된 아자르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아자르를 열고 있다...' 라는 문구가 뜨며 아자르 어플이 실행되게 됩니다. 여기서 실행 된 아자르는 가상 윈도우에서 새로 실행 된 아자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어쨋든 아자르가 실행되었다면, 아래 google로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새로운 구글 계정 생성 후 로그인

 

parallel space 어플을 통해 아자를 실행 후,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눌러주셧다면, 위와 같이 새로운 구글 계정을 생성 할 수 있는 화면이 떠야 됩니다. parallel space를 통해 아자르는 공기계를 통해 실행 된 것으로 인식이 되기 때문입니다.

 

즉, 위의 화면에서 새로운 구글 계정을 만들어 주신 후, 만들어 진 계정을 통해 아자르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랜덤 영상 채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혹 parallel space로 아자를 실행해주신 후, 정지 당한 기존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그럴 경우 여전히 정지로 상태로 뜨기 때문에 그럴 경우 parallel space 어플을 삭제 후, 다시 재설치 하여 처음 단계부터 다시 따라와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