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디아블로3

디아블로3 매의날개 위치와 빠르고 확실하게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최근 블로그에 디아블로3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비록 디아블로3가 최신 게임인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등과 같이 유저들이 많고, 검색 수가 많은 게임은 아니지만,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고, 최근 간간히 새로운 유저들이 유입되는 것으로 보여서 이제 막 디아블로3를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디아블로3의 치장 아이템 중에 하나인 날개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디아3에는 수많은 날개가 존재하고 얻는 방법 또한 다양하지만, 그 중 이제 막 디아3를 시작한 분들도 쉽게 얻을 수 있는 무료 날개인 '매의 날개' 파밍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디아블로3 매의 날개 파밍

 

 

디아3 매의 날개 간단한 소개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디아블로3라는 게임 안에는 다양한 치장 아이템들이 존재하고, 그 중 날개라는 카테고리 안에서도 수많은 날개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오늘 소개해드리는 '매의 날개' 의 경우 별도의 과금 없이, 시간만 조금 투자한다면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시는 초보 분들도 쉽게 얻을 수 있고, 간지까지 챙길 수 있는 날개 입니다.

 

파밍 법을 소개해드리기 앞서, 저 같은 경우 시즌 부캐를 이용하여 날개 파밍을 한 결과 대략 2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려 매의 날개가 드랍되었습니다. 포스팅 제목의 '빠르고 확실하게' 의 경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셨으면 좋겠고, 그럼 가장 효율적인 매의 날개 파밍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 4막 '희망의 정원 1층' 에서 파밍하자

 

매의 날개의 경우 궤짝에서 나옵니다.

궤짝이라하면 이해를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상자' 라고 하겠습니다.

 

디아블로3 안에서는 다양한 상자(궤짝)들이 존재합니다. 저주 받은 궤짝, 신비로운 궤짝 등 게임을 하시면서 여러 종류를 보셨을텐데요. 매의 날개는 그 중 '신비로운 궤짝'에서 나오며, 4막 희망의 정원 1층에서 등장하는 신비로운 궤짝에서만 드롭이 됩니다.

 

즉, 다른 맵에서 신비로운 궤짝을 보셨다고, 매의 날개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 희망의 정원 1층에서만 얻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확률이 극악 일 것 같지만, 일단 신비로운 궤짝을 발견만 하신다면 상자에서 100% 드롭이 되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

 

위의 사진의 경우 '상자' 들이 등장하는 장소를 표시해 둔 것입니다. 해당 빨간 네모 안에 방 마다 랜덤으로 상자가 생깁니다. 여기서 팁은 맵을 보시면 지도 기준으로 윈쪽에는 상자가 1개 밖에 등장하지 않기 떄문에 파란색 경로를 따라 빠르게 상자를 탐색하시고, 신비로운 궤짝이 등장하지 않았다면, 바로 리방 후 계속해서 파밍을 진행해주시면 효율적으로 파밍이 가능합니다. :)

 

 

 

 

매의 날개는 전설 템으로 맵에 표시 된다.

 

매의 날개의 경우 전설 아이템의 색상으로 바닥에 떨어지면 금색 별로 맵에 표시가 됩니다. 때문에 혹시 파밍 중에 내가 매의 날개가 나왔는데 모르고 지나치지는 않았나? 라는 의구심이 들때가 있지만, 걱정 하실 필요가 없이 파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앞에 맵 사진에서 표시해드린 경로를 따라서 파밍을 반복해서 진행하시다보면, 초보분들도 금방 매의 날개를 얻을 수 있으니, '날개가 안나오면 어떻하지?' 라는 걱정보다는 게임을 하며 생각 날 때 마다 4막 희망의정원 1층으로 이동하여 가볍게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