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서울미술관 전시회 비밀의화원 입장료, 시간, 일정,에 대한 모든것!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가볼 만한 미술 전시회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비밀의 화원이라는 이번 서울미술관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2월 전시회 중에서는 가장 가볼 만한 전시회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밀의 화원 시간, 입장료와 예매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서울미술관 2월 전시회, 비밀의 화원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시회 비밀의 화원

 

 

비밀의 화원 시간, 일정

 

전시회 일정에 관한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비밀의 화원 전시회는 총 1, 2부로 나누어져 있고, 1부의 경우 이미 전시 일정이 모두 끝 난 상태입니다. 2부 전시회의 경우, 현재 계속 진행 중이고, 3월 5일까지 전시를 계속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처 비밀의 화원 전시회에 가지 못했던 분들이라도 2부 전시회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니 가실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서두를 필요 없이, 기간 안에 가셔서 관람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비밀의 화원 요금, 입장료 가격

 

서울미술관에서 열리는 비밀의 화원 전시회 입장료 정보입니다. 입장료 가격은 성인의 경우 9,000원, 대학생 7,000원 청소년(초, 중, 고) 5,000원 어린이 3,000원으로 전시회 치고는 비싼 입장료는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

 

 

아, 참 인터넷을 둘러보니 비밀의 화원 할인 이벤트를 시럽월렛 어플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혹시나 할일은 받으실 분들이 계시다면 '시럽월렛'어플을 다운 받으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

 

 

 

 

비밀의 화원, 서울미술관 가는법

 

서울미술관은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거라 생각하여,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가는 법을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3호선의 경우 경복궁 역에 하차하셔서 버스 1020, 7022, 7018를 이용하셔서 '지하문터널입구'역에 하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5호선을 이용하실 경우, 광화문 역에 하차하여, 버스 1020,7016, 7018번으로 환승하여 3호선과 동일하게 '지하문터널입구'역에 하차하시면 서울 미술관으로 쉽게 찾아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