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운영

워드프레스 무료테마로 블로그 스킨 바꿔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워드프레스 테마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워드프레스 역시 티스토리의 스킨을 바꾸는 것 처럼 '테마'라는 것을 바꾸어 블로그 전체적인 테마(스킨)을 변경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러한 기능이 있다는 걸 알고 계시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종류 보는 법과 변경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워프 테마 바꾸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변경 방법

 

 

"워드프레스 관리자 화면에 접속 하도록 한다."

 

먼저 워프 관리자 화면으로 접속해주세요. 아직 워드프레스 관리자 메뉴로 들어가는 방법을 모르신다구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인의 블로그 주소 끝인 "/"뒤에 wp-admin 이라고 친 다음 이동하셔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관리자 메뉴로 쉽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메뉴로 들어오셨다면, 사진에 표시 된, 외모-테마 부분으로 이동하여 검색 왼쪽에 있는 '새로 추가' 부분을 눌러주세요 :)

 

 

 

 

"마음에 드는 무료테마를 찾아 설치 후 활성화 하기"

 

다양한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 목록들이 주르륵 뜨실텐데요.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해주세요. 테마에 마우스를 올리신 후 미리보기 버튼을 통해 적용 된 테마의 모습을 미리 구경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테마를 찾으셨다면, 테마 위에 마우스를 올리시고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해주세요. 그럼 사진과 같이 "설치중..."이라고 뜬 다음 활성화 버튼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활성화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선택 한 테마로 적용이 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